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생술집 김생민, 올해의 인물 3위? 1위 문재인 대통령-2위 강다니엘

공유
1

인생술집 김생민, 올해의 인물 3위? 1위 문재인 대통령-2위 강다니엘

tvN '인생술집'에서 김생민이 잡지 쎄씨 올해의 인물 3위로 뽑힌 사실이 공개됐다. 출처=tvN이미지 확대보기
tvN '인생술집'에서 김생민이 잡지 쎄씨 올해의 인물 3위로 뽑힌 사실이 공개됐다. 출처=tvN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김생민의 영수증’으로 20여년 만에 첫 번째 전성기를 맞은 김생민. 여러 예능 프로를 접수하고 있는 그에 대한 조사 결과가 나왔다.
15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개그맨 김생민과 박나래가 손님으로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 박나래가 만든 나래바 술을 먹던 와중에 MC 유세윤은 김생민이 “올해의 인물 3위에 뽑혔다”며 축하했다.

유세윤은 이어 “1위는 문재인 대통령이고, 2위는 강다니엘이었다”고 밝혔다. MC 김희철이 “어디서 나온 결과냐?”고 묻자 유세윤은 “쎄씨(ceci)”라고 답했다.

유세윤이 말한 잡지 쎄씨는 패션 잡지다. 1994년 창간돼 20년 넘게 이어온 패션 잡지계의 유명한 잡지다. 인생 술집 자리에 모인 사람들은 “쎄씨면 인정할 만 하다”고 추켜세웠다.

이 자리에서 MC 신동엽은 김생민이 주위 사람들을 도우며 키워냈던 이야기를 나눴다. 신동엽은 김생민이 뮤지컬 배우 정성화와 배우 정상훈을 도우며 성공시킨 일화를 소개했다. 신동엽은 “너나 좀 신경 써”라고 걱정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생민이 정성화와 정상훈을 도왔던 것처럼 신동엽은 김생민이 크기를 바라왔던 것. 그런 김생민이 수많은 광고를 찍게 된 사실을 떠올리며 신동엽은 감동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