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서인수, 신혜선 빙의 스틸 컷…"진짜 서지안수"

공유
0

'황금빛 내인생' 서인수, 신혜선 빙의 스틸 컷…"진짜 서지안수"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로 활약하는 서은수가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한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로 활약하는 서은수가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한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 역으로 활약을 펼치는 서은수가 스틸 컷으로 근황을 전했다.

서은수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서지안 역의 신혜선으로 깜짝 변신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서은수는 검정색 단발 컷에 후리스를 입은 수수한 평상복 차림으로 고개를 오른쪽으로 숙인 채 카메라를 보며 살짝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서은수는 평소 갈색의 웨이브가 있는 긴머리 헤어스타일이 아닌 블랙 단발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지수 캐릭터 너무 짠해요. 지수 괴롭히지 말아주세요. 해성그룹", "지금 머리가 더 예뻐요", "갈색머리가 더 예뻐요", "서지안 판박이다, 진짜 머리 자르신 거예요?", "이쁘지수", "진짜로 서지안수가 되버렸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은수, 신혜선, 박시후, 이태환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