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시스터즈' 이영은, 한영♡오대규 믿었는데 "계약결혼 때문에" 10회예고줄거리·재방송·등장인물·몇부작 안내

공유
2

'해피시스터즈' 이영은, 한영♡오대규 믿었는데 "계약결혼 때문에" 10회예고줄거리·재방송·등장인물·몇부작 안내

'해피시스터즈' 이영은, 한영♡오대규 믿었는데 계약결혼 때문에 10회예고줄거리·재방송·등장인물·몇부작 안내...12월 15일(금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등장인물 안내 스틸컷 (한영-윤상은 역, 오대규-최재웅 역, 이영은-최진희 역)이미지 확대보기
'해피시스터즈' 이영은, 한영♡오대규 믿었는데 "계약결혼 때문에" 10회예고줄거리·재방송·등장인물·몇부작 안내...12월 15일(금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등장인물 안내 스틸컷 (한영-윤상은 역, 오대규-최재웅 역, 이영은-최진희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2월 15일(금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10회에서는 이진섭(강서준 분)과 은예은(심이영 분) 부부 사이를 갈라 놓으려 하는 조화영(반소영 분)의 계략이 계속된다.
진말심(김선화 분)을 빌미로 이진섭의 집까지 들어간 조화영은 윤예은에게 대뜸 이진섭이 바람이 피는 것 아니냐며 이간질을 해댄다.

그리고 윤예은을 들쑤셔 놓은 조화영은 화들짝 놀라는 이진섭의 반응을 보며 하루 빨리 관계를 정리하라고 압박한다.

그 가운데 사랑 없이 계약으로 이뤄진 윤상은(한영 분)과 최재웅(오대규 분)의 결혼식이 진행되면서 최재웅의 딸 최진희(이영은 분)이라는 인물이 눈길을 모은다.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등장인물 안내에 따르면 아역 배우 이영은이 맡은 ‘최진희’라는 캐릭터는 15살, 중학교 2학년이다. 사랑이 없는 결혼을 유지하며 가면 부부로 사는 부모가 도저히 이해가 안 간다. 자신의 부모가 왜 이혼을 했는지 재웅이 말해주지 않은 탓에 이유를 알지 못한다. 아빠에게는 아내가, 자신에겐 엄마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대신 아빠 재웅 대신 맞선 장소에 나가 엄마로 삼고 싶은 여자를 직접 고르는 당돌한 모습을 보인다.

그렇게 자신의 적극적인 개입으로 재웅과 상은을 부부의 연으로 맺어주었고 새엄마 상은과는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믿었던 재웅과 상은이 사랑 없는 계약 결혼을 한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그래서 작정하고 엇나가면서 문제를 일으킨다. 이 시대 어른들의 위선과 사랑 없이 겉도는 가정을 향해 경고장을 보내는 당돌한 10대를 그려낸다.”고 설명한다.
한편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심이영(윤예은 역), 한영(윤상은 역), 반소영(조화영 역), 허은정(이세란 역), 이예빈(이병숙 역), 보라나(고다홍 역), 김하림(노유라 역), 오대규(최재웅 역), 강서준(이진섭 역), 이시강(민형주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케이블 드라마 채널 SBS플러스 TV편성표에 따르면 SBS 아침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는 12월 15일(금요일) 오전 7시 5분 ‘해피시스터즈’ 8회 재방송, 오전 7시 44분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9회가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