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아이파크몰, 미니스톱, GS25 外

공유
0

[이거 꼭 봐!] 아이파크몰, 미니스톱, GS25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용산 아이파크몰, 국내 최대 ‘풋살 타운’ 완성


이미지 확대보기

용산 아이파크몰에 총 8개의 풋살경기장이 들어선 국내 최대 규모의 ‘풋살 타운’ 조성이 완료됐다. 아이파크몰은 새롭게 증축된 옥상공간에 5개의 풋살경기장을 신축해 기존 2개의 야외 구장, 1개의 실내구장과 함께 총 8개의 풋살장을 갖춘 대단위 풋살 타운을 완공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 한 풋살장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르 뮌헨’ 등 유럽 명문 구단의 경기장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각 구장의 특징을 형상화한 조형물과 엠블럼이 경기장 곳곳에 설치돼 축구의 본고장 유럽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것이 아이파크몰의 설명이다.

◇편의점 미니스톱, 연말연시 홈파티 ‘디너박스’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다양한 안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너박스’를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크리스마스와 연말모임을 집에서 간편하게 준비하는 홈파티족을 위해 ‘디너박스’를 선보인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가져와서 즐기는 파티문화인 포트럭, 가족, 연인과 편안한 장소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홈파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간편안주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디너박스’는 스위트 맛살 샐러드, 레몬크림새우무침&새우튀김, 매콤 치킨&김말이 무침, 치즈미트볼 4종을 푸짐하게 담았다. ‘디너박스’는 와인, 맥주 와 잘 맞는 안주상품이면서 반찬으로도 어울린다. 가격은 6,500원

◇GS25, 유어스완전크닭도시락 100만개 추가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일부터 유어스완전크닭리턴즈를 판매한다. 닭다리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유어스완전크닭 도시락은 GS25가 지난 4월 100만개 한정으로 선보이자 마자 SNS 상에서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며 3주만에 100만개가 모두 판매된 상품이다. 이 수량은 도시락 최초로 삼각김밥 판매수량 1위인 참치마요 보다 더 많이 팔린, 편의점 업계의 유래 없는 기록이다. 이후 GS25는 미국의 계육 전문 업체와 별도의 특정 물량 계약을 통해 품질 좋은 일정한 사이즈의 닭다리 280톤, 도시락 100만개 분량을 확보하고 이번에 유어스완전크닭리턴즈를 출시하게 됐다. 기존 상품과 마찬가지로 바비큐 닭다리 하나를 통째로 메인메뉴로 구성하고 김치볶음밥, 소시지, 맥앤치즈 등으로 가성비를 끌어 올렸다. 가격은 4800원.

◇이마트, ‘유튜브 인기 완구 선물하세요’


이마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해외에서 직수입한 SNS 인기 완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표정이 변하는 반전 인형 ‘앵그리 펫(Feisty Pet)’과 아래 부분을 뒤집으면 다른 동물로 변하는 2in1 인형 ‘플립 어 쥬(Flip a Zoo)’를 각 2만4800원에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플립 어 쥬는 18일부터 판매 예정) 앵그리펫은 평상시 웃는 얼굴이지만 인형 머리 뒷부분을 누르면 화난 표정으로 변하는 반전 인형이며, 유튜브(YouTube) 관련 동영상이 11만건에 이를 정도로 해외 SNS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립 어 쥬는 아래 부분을 뒤집으면 다른 동물로 변하는 인형으로, 전세계 누적 판매량 170만개를 기록중인 글로벌 인기 상품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