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15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금전운 애정운 여행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2월 15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금전운 애정운 여행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5일(음력 10월 28일‧병자일) 수리운세


남의 보증이나 송사에 절대 관여하지 말라. 뒤에 남는 건 구설수와 모함 밖에 없다. 강행할 때는 서로의 주장이 대립되니 양보하는 것이 현명하다. 금전운 지출에 고통이 따른다.


겸허한 자세에서 분주한 만큼 실리를 얻을 수 있을 때이며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일에 뛰어들면 소득도 배가 된다. 여행운, 횡재수도 따른다.


실력을 과시하다보면 실수가 따르는 법이니 자중하여 겸허한 마음 자세를 갖출 수 있도록 하라. 동남쪽으로 나가면 큰 것을 얻겠으며 관리직은 승진운, 직업여성은 인기를 얻는다.


근면과 노력이 큰 공을 이룬다. 암담하던 것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할 것이니 작은 일부터 앞장서면 유리하겠다. 금전운, 애정운에서 뜻을 이룰 수 있겠으며 명예운은 물론 만사형통.

우유부단하지 말고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하라. 그렇지 못하면 손해가 따른다. 무리한 계획에 따르는 갈등도 크며 자신의 능률도 저조하게 느껴지니 안정을 갖고 추진하라.


목표를 거슬러 올라가는 상태에 놓이게 되니 끈질긴 인내가 더 한층 필요한 시기이다. 변화를 꾀하면 뜻과 같이 이뤄지며 명예운도 저절로 따르니 사업운이 길하다.


갈등에서 벗어나기는 다소 힘겨운 상태이니 산수를 찾아 한가로이 지냄이 상책이다. 여유를 갖고 매사를 처리함이 바람직하다. 순리적으로 풀어 나가면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시작보다는 종결을 짓는 단계에서 보다 원만함이 유지된다. 다만 시간이 지연될 수는 있다. 크게 발전할 기미는 없으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결정은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기에는 좋은 기회이다. 집안에 활기가 넘치고 재물운도 왕성해진다. 분주한 만큼 매사에 성취감을 갖게 되며 아울러 이성운, 연애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보라매동 청림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