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역류' 22회 이재황, 출생의 비밀 정성모 입양아들 반전

공유
1

[핫 예고]'역류' 22회 이재황, 출생의 비밀 정성모 입양아들 반전

김해인, 보육원 출신 밝혀질까 불안 초조

12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역류' 22회에서는 강동빈(이재황)의 출생의 비밀이 드러나 강백산(정성모)의 입양아들인 것으로 밝혀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역류' 22회에서는 강동빈(이재황)의 출생의 비밀이 드러나 강백산(정성모)의 입양아들인 것으로 밝혀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역류' 이재황이 정성모의 입양아들인 것으로 드러난다.

12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역류'(연출 배한천·김미숙, 극본 김지연·서신혜) 2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박두식의 행방을 쫓던 강동빈(이재황 분)은 자신이 강백산(정성모 분)의 입양아들인 것을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채유란(김해인 분)은 여향미(정애리 분)에게 자신이 자랐던 희망 보육원을 지원하는 지를 넌지시 물어본다. 강동빈을 통해 신분세탁을 한 유란은 원장 수녀가 과거 보육원에서 자란 자신을 알아볼까봐 두려워하고 있다.

한편 강동빈은 박두식이 세 들어 살았던 집주인을 찾아간다. 집주인은 "서방(박두식)이 자살하니까 애 엄마가 도망가더라"라고 동빈에게 전해준다.

애 엄마가 도망갔다는 말에 충격을 받은 강동빈은 누가 자신을 강백산의 집 데려다 놓았는지 의혹을 품는다. 강백산의 집 앞에 온 동빈은 '누가 날 이 집에 데려다 놓은 걸까? 아버지랑 피 한 방울 안 섞인 나를 왜 키운 거지?'라며 깊은 생각에 잠긴다.

한편, 강준희(서도영 분)는 형 동빈이 부사장 승진 누락으로 고민하는 것으로 오해한다. 준희는 함께 술을 마시는 동빈에게 "아직도 부사장 승진 못한 거 서운해?"라고 물어본다. 이에 동빈은 "나는 어떻게 해도 아버지 인정 받을 수 없나 봐"라며 고민하는 척한다.

하지만 혼자 있게 된 동빈은 '나 너무 믿지 마라. 준희야'라며 고뇌한다.
한편, 인영(신다은 분)은 동생 김재민(지은성 분)의 기억이 곧 돌아올 것 같다는 다미(임도윤 분)의 전화를 받는다. 이에 인영은 "내일 저녁에 재민이 데리고 나 와"라며 그 간의 비밀을 말해주겠다고 덧붙인다.

강백산은 왜 강동빈을 입양해 자신의 아들로 키운 것인지, 또 보육원에서 자란 유란은 김인영에게 무슨 짓을 저지른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BC 아침 일일드라마 '역류'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