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이버한국외대, 김대균 EBS 강사 초청 토익 특강과 입학설명회 개최

공유
0

사이버한국외대, 김대균 EBS 강사 초청 토익 특강과 입학설명회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사이버한국외국어대 영어학부는 오는 16일(토) 오후 2시 50분 사이버관 303호에서 EBS 저명 영어강사인 김대균 씨를 초청하여 제7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김대균 강사는 토익(TOEIC) 최다 응시 만점자로, 2006년부터 EBS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간지에 영어를 주제로 한 칼럼을 연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콜로퀴엄에서는 김대균 강사가 쌓아온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료 토익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토익을 중심으로 첫 번째 세션에서는 토익 동사 문법을 소개하고, 두 번째 세션에서는 토익 리스닝 파트 2의 문제를 분석하며 풀어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특강과 두 번째 특강 사이에는 2018-1학기 입학설명회가 이뤄진다. 콜로퀴엄과 입학설명회는 재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온라인(http://naver.me/FWH82oGm)을 통해 사전신청을 받는다.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김희진 학부장은 “신토익이 도입된 지 꽤 됐지만, 시험에 대한 가이드라인의 부족으로 여전히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고 있다.”라며 “이번 콜로퀴엄을 통해 효과적인 토익 학습 계획과 공부법을 찾는 동시에 실전 감각을 키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