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CJ푸드빌 오비맥주 오뚜기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CJ푸드빌 오비맥주 오뚜기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행복나눔데이 진행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초청해 ‘뚜레쥬르 행복나눔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뚜레쥬르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6일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서울 구로구 지역아동센터 아동 17명을 CJ푸드빌 아카데미로 초청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실을 열었다. 뚜레쥬르 전문 파티시에가 직접 아이들에게 직업을 소개하고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었다.

◇ 오비맥주, 카스 희망의 숲 자선행사

오비맥주는 8일 국제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서울 신촌에서 몽골 환경난민을 돕기 위한 ‘카스 희망의 숲’ 자선행사를 연다. 자선 바자에서는 몽골 수공예품 낙타·게르인형, 차차르간, 몽골 카스 희망의 숲 전경을 담은 엽서·액자 등을 판매한다. 바자를 통해 모금한 성금은 푸른아시아 몽골지부를 통해 게르 보수와 방한용품 및 방한복 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 오뚜기, 진앤지니 평창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오뚜기가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평창’의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1일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오뚜기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오뚜기 임직원과 ‘진앤지니 평창’ 서포터즈로 선발된 총 10팀 27명의 인원이 참석하였다. 서포터즈들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서포터인 오뚜기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 애경산업,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

애경산업은 8일 연말을 맞아 애경산업 본사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는 애경산업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총 68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장애인상주시설, 미혼모가정, 홀로 어르신가정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