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재능기부 ‘하늘사랑 영어교실’ 종강식 개최

공유
0

대한항공, 재능기부 ‘하늘사랑 영어교실’ 종강식 개최

10월 17일~12월 6일까지 총 8주간 ‘하늘사랑 영어교실’ 운영

대한항공은 6일 인천시 중구 남북동 소재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 가을 학기 종강식을 가졌다.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은 6일 인천시 중구 남북동 소재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 가을 학기 종강식을 가졌다. 사진=대한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대한항공이 지난 6일 인천시 중구 남북동 소재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 가을 학기 종강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대한항공이 지난 2009년부터 지역 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봄, 가을에 한차례씩 실시하는 초등학생 대상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학기는 지난 10월 17일부터 지난 6일까지 총 8주 동안 인천공항 인근 용유초등학교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대한항공은 “인천국제공항 직원들 중 영어회화에 능통하고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열정을 지닌 직원 6명을 선발해 매주 2시간씩 용유초등학교 학생들 대상으로 영어수업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학기는 ‘용유초 학생들이 꾸미는 영어 동화 구연’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종강식에는 학생들이 8주 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아기 돼지 삼형제 동화 구연을 펼쳐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사생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들을 초청해 서울 본사와 부산 테크센터를 견학하는 항공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