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캠코 비정규직 106명 정규직 전환 위한 채용절차 개최…11일까지 입사지원 가능

공유
0

캠코 비정규직 106명 정규직 전환 위한 채용절차 개최…11일까지 입사지원 가능

캠코가 비정규직 106명의 정규직 전환을 위한 채용절차를 진행한다. 사진은 캠코 채용 홈페이지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캠코가 비정규직 106명의 정규직 전환을 위한 채용절차를 진행한다. 사진은 캠코 채용 홈페이지 캡쳐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비정규직 106명의 정규직 전환을 위한 채용절차를 진행한다.

캠코는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추진 계획’에 따라 캠코 내 ‘전환심의위원회’와 ‘노사 및 전문가 협의회’에서 올해 전환대상으로 결정한 비정규직 106명에 대한 일자리를 정규직화하기 위해 채용절차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르면 캠코는 이날 캠코 채용 홈페이지, 나라일터, 대한민국 공무원되기, 알리오 등 4개 인터넷 페이지에 일제히 채용공고를 내고, 비정규직 106명에 대한 정규직 전환 절차를 개시했다.

캠코의 이번 채용절차는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근로자 정규직 전환 가이드라인에 따른 ‘공정채용’ 원칙과 ‘고용안정’을 조화롭게 적용하기 위해 경쟁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신 기존 직원 등에게는 가점(3~5%) 등이 적용된다.

‘열린채용’ 방식에 따라 별도의 서류전형 없이 성실 지원자 모두에게 필기전형 응시기회가 부여되며, 차별과 편견 없는 블라인드 방식에 따라 직무·역량중심 면접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형순서는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필기전형은 부산과 서울에서 동시 시행된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