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국내 통신사 최초 알뜰폰 멤버십 출시

공유
0

LG유플러스, 국내 통신사 최초 알뜰폰 멤버십 출시

알뜰폰 5개사 고객에게 쇼핑, 외식, 여행 할인 등 LG유플러스 멤버십 유사 수준 혜택 제공

LG유플러스가 국내 통신사 최초로 MVNO(알뜰폰) 고객 대상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국내 통신사 최초로 MVNO(알뜰폰) 고객 대상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LG유플러스가 국내 통신사 최초로 MVNO(알뜰폰) 고객 대상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

LG유플러스는 인스코비, 여유텔레콤, ACN코리아, 머천드, 미디어로그 총 5개 MVNO 사업자를 대상으로 이번 달부터 U+알뜰폰 멤버십을 제공하며, 추후 사업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고객과 유사한 수준의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는 알뜰폰 고객은 30만명으로 전체 알뜰폰 고객 중 약 60%에 해당 한다.
알뜰폰은 통신요금이 상대적으로 저렴함에도 그간 포인트제도 등 가입자 혜택이 부족하다는 부정적 인식이 있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제휴사 중 8개 제휴사가 U+알뜰폰 멤버십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U+패밀리샵(LG생활건강, LG전자, 리튠샵) 10% 할인 ▲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 15% 할인 ▲제이드가든 입장료 20%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4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제휴사는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U+알뜰폰 멤버십 고객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바코드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앱에는 멤버십 혜택/이벤트/공지사항 확인,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하다. U+알뜰폰 멤버십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알뜰폰 멤버십을 통해 MVNO 사업자와의 협력을 강화해 MVNO와 함께 성장한다는 방침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