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오일뱅크, BMW 동호회 초청 공장 견학 행사 실시

공유
0

현대오일뱅크, BMW 동호회 초청 공장 견학 행사 실시

수입차 동호회 회원들이 4일 충남 서산시 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을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오일뱅크. 이미지 확대보기
수입차 동호회 회원들이 4일 충남 서산시 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을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오일뱅크.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충남 대산공장에 BMW동호회를 초청해 자사의 고급휘발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대오일뱅크가 BMW동호회 ‘비머베리크’를 초청, 충남 대산공장 견학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고급휘발유 주요 고객인 수입차 동호회 비머베리크 회원 20여명이 참여했다. 현대오일뱅크는 고급휘발유에 대한 고객의 이해와 신뢰를 높이고자 대산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올해 처음으로 실시했다.

참가 회원들은 대산 공장 투어를 통해 하루 52만배럴 규모의 원유 정제 설비 및 고도화설비, 설비 조정실 등을 둘러보았다. 또한 고급휘발유 실험실을 견학하고 옥탄가를 직접 측정해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공장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회원은 “내가 사용하는 기름이 실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 수 있는 기회였다”며 “실험실을 둘러보고 고급휘발유 옥탄가를 직접 측정해보니 현대오일뱅크 제품에 더 믿음이 간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2005년 11월 업계 최초로 고급휘발유 브랜드 카젠을 도입했다. 이후 공장 견학 프로그램과 수입차 동호회원 대상 특별 보너스카드를 제작,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등 다양한 고급휘발유 활성화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