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두산연강재단, 환경안전연구비 1억5000만원 지원

공유
0

두산연강재단, 환경안전연구비 1억5000만원 지원

지난 1일 열린 두산연강환경안전연구비 지원 협약식에서 두산연강재단 장명호 사무국장(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과 인하대학교 신소재공학과 김상섭 교수(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등 참가자들이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두산연강재단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일 열린 두산연강환경안전연구비 지원 협약식에서 두산연강재단 장명호 사무국장(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과 인하대학교 신소재공학과 김상섭 교수(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등 참가자들이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두산연강재단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두산연강재단은 지난 1일 서울 중구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두산연강환경안전연구비 지원 협약식을 열고 인하대학교 신소재공학과 김상섭 교수 등 10명에게 연구비 총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두산연강재단은 1993년부터 환경∙보건∙안전 분야를 연구하는 교수들을 대상으로 234개 연구 과제에 26억 원의 학술연구비를 지원해 왔다.
또한, 매년 ‘두산연강환경안전논문집’을 편찬해 전국 대학 도서관과 주요기관 연구자들에게 배포하고 있다.

두산연강재단 장명호 사무국장은 “두산연강환경안전연구 지원사업을 통해 이루어낸 연구 성과들이 환경∙보건∙안전 관련 학문과 기술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