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동원F&B 매일유업 탐앤탐스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동원F&B 매일유업 탐앤탐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동원F&B,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 홈쇼핑 판매
동원F&B=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동원F&B=제공

동원F&B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가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17일 오후 7시 35분부터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 100포를 정가 대비 4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동전화 주문 시 1000원,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이 각각 추가 적용된다.
◇살바토레 쿠오모,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이탈리아의 밤’ 공식 후원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푸드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오모가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 오는 21일까지 메가박스 이수와 아트나인에서 ‘이탈리아의 맛’ 특별전을 열어 이탈리아의 음식 영화들을 선보인다. 살바토레 쿠오모는 ‘이탈리아의 밤(구스토 파라디소)’ 파티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나폴리 정통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의 밤’은 오는 19일 일요일 저녁에 아트나인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며, 주한 이탈리아 대사를 포함한 영화제 관계자들과 일반 관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탐앤탐스, 우리은행과 손잡고 ‘아메리카노’ 쏜다!
탐앤탐스는 우리은행과 함께 오는 12월 31일까지 ‘2017년 연말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은행 위비톡과 위비멤버스에 최초로 동시 가입하는 위비플랫폼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위비톡 앱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정보란에 ‘TOMTOM’을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회원 가입을 완료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위비멤버스 내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빕스,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 스테이크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특별 스테이크를 출시하고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Memorable Steak’를 콘셉트로 연말연시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테이크는 총 3종이며 호주청정우로 제공한다. ‘메리 베리 스테이크’는 큼직한 사이즈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도록 데커레이션했다. ‘얌스톤 더블 스테이크’는 등심과 안심 세 덩이로 나눠 제공한다. ‘스노윙 쉬림프 & 스테이크’는 안심과 구운새우를 함께 제공한다.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빕스 페이스북에 특별한 사연을 남기면 3팀을 선정해 파티를 열어준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