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탄소년단' 신기록 제조기의 #천만댄스파티…트위터 팔로워 1000만 돌파

공유
1

'방탄소년단' 신기록 제조기의 #천만댄스파티…트위터 팔로워 1000만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이 13일 트위터 팔로워 1000만 명 돌파하는 신기록을 수립한 뒤 팬들에게 감사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13일 트위터 팔로워 1000만 명 돌파하는 신기록을 수립한 뒤 팬들에게 감사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트위터 팔로워 1000만 명을 넘어서는 대기록을 수립했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계정은 13일 오전 11시 15분께 팔로워가 100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우리나라 트위터 사용자 중 처음으로 1000만명을 넘어서는 신기록이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같은 날 트위터를 통해 '#천만댄스파티#덩실잼덩실잼 #LoveBTS10M'에 해시태그(#)를 단 7초 짜리 동영상을 게재해 팬들에게 보답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CBS 간판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이날 CBS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 초청받은 방탄소년단은 이번 녹화를 통해 첫 공식일정을 시작한다.

'더 레이트 레이트 쇼'는 1995년에 시작했으며 미국뿐 아니라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영국 등 CBS의 파트너사 채널을 통해 세계적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우리나라 가수로는 싸이, 소녀시대, 씨엘 등이 출연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또 이 기간 동안 미국 NBC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와 ABC의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도 출연, 글로벌 스타의 행보를 이어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