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4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4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4일(음력 9월 26일‧을사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어떠한 일이 있어도 이성을 잃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가야 한다. 작은 일에도 구설수가.

60년생 절기가 바뀐 듯이 새로운 마음가짐과 언행의 일치로 처세에 유의할 때 사업운, 성공운이 따른다.

72년생 대체로 좋은 운세이다. 사방에서 나를 도우니 재물운, 사업운, 영업운이 기쁨이 넘치는 하루.

84년생 일을 정리 정돈하는 시기이다. 무사 평온할 때에는 긴장이 풀려서 방심하기 쉽다. 소홀히 생각하지 말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안정이 안 되니 갈등이 따르는 하루가 된다. 방해자가 도사리고 있으니 금전운에 신경 쓰도록 하라.

61년생 자신의 판단만이 최상의 해결책은 아니다. 새로운 일을 하려거든 본체를 파악함이 우선이다.

73년생 만사가 뜻대로 이뤄지는 좋은 기회이다. 현재로서는 힘이 자라지 못해도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85년생 친할수록 금전운 거래는 신중히 하고 신용과 의리를 중히 여길 때 길함으로 바뀐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남과의 시비는 하지 말고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허망해진다. 이익도 없고 고달프니 양보하라.

62년생 계획을 뚜렷이 세우고 행동하지 않으면 실속도 없이 몸만 분주하고 피로하게 된다.

74년생 인내와 노력으로서 일은 풀려 나간다. 명예운, 승진운이 함께 따르며 경험자가 뒤에서 돕는다.

86년생 큰 물고기는 넓은 바다가 필요하다. 현재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도 내일까지 기다려 보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가정운에 우환 이어지니 몹시도 신경을 쓰게 된다. 여자를 가까이하게 되면 망신수가 따른다.

63년생 공격만이 승리의 열쇠가 되는 것은 아니다. 상대의 의견도 들어주는 것이 최대의 무기이다.

75년생 노력한 대가를 얻는 길운이 따른다. 취직운, 승진운, 애정운 관계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87년생 협조자가 생기니 사업운도 단연 활기를 띤다. 공직자에겐 명예운, 사업가에겐 금전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다른 사람에게 베푼 선행이 돌아온다. 행운이 뒤따르니 일은 수월해진다. 자만은 절대 금물.

64년생 하던 일을 계속하라. 안정을 못 얻으니 마음만 바쁘다. 쓸모없는 생각을 버리고 생업에 충실할 것.

76년생 바른 마음을 가지고 상대를 대하면 일이 뜻대로 이뤄진다. 욕심과 자만은 기회를 잃게 되니 주의.

88년생 재치와 재능으로 윗상사를 잘 모시나 잠시 판단력이 부족하여 실수를 할 수 있겠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공격만이 승리를 쟁취하는 것이 아니다. 강약 전술을 잘 섞어서 지혜롭게 활용하라.

65년생 용을 타고 하늘을 나니 만인이 우러러 본다. 남의 원성을 살 행동은 절대 금물이다.

77년생 반가운 사람으로부터의 소식이 오겠다. 기쁨이 아니면 재물운이 따르나 욕심은 금물.

89년생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면 결국 많은 사람이 뒤따르게 될 것이니 주위를 의식하지 말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한번쯤은 싫은 사람과의 동행도 해봄도. 내일을 위한 참고가 될 것이다. 베푸는 미덕을 알라.

66년생 금전운이 대길할 운세이다.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지니 기다리던 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따른다.

78년생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갈 것. 적극적인 자세보다는 오히려 신중한 자세가 최선이다.

90년생 열심히 노력할 때 하늘에서 복을 주는 법이다. 반가운 소식과 연인운에는 기쁜 일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피곤하더라도 밀어 붙이는 것이 현명하다. 행운이 올 결정적인 기회이다. 명예운, 금전운이 길하다.

67년생 사업운에 번창이 따르며 슬하에 경사가 있겠다. 귀인운이 만나게 되나 선택과 결정은 신중.

79년생 도가 지나친 행동은 재물운과 건강운에 해가 된다. 목적의 일을 성취하는 것도 좋지만 당장은 무리.

91년생 지출할 곳은 많은데 들어오는 것은 적으니 심신이 고달프다. 마음을 편하게 먹고 여유를 가질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뱉은 말은 반드시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기회는 당신을 찾아 올 것이니 속단하지 말라.

68년생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는 참견 말라. 이사를 가지 않으면 금전운 문제로 우환이 따른다.

80년생 의외의 소득은 있겠으며 명예운도 얻는다.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면 잃었던 것도 찾는다.

92년생 욕심 부리지 말고 한 가지 일을 꾸준히 밀고 나가라. 타인과의 관계는 승패의 결정이 나겠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지금껏 쌓아온 지덕을 펼칠 기회가 온다. 멍석이 깔렸으니 우유부단한 행동은 금물.

69년생 작은 이익만을 쫓다가는 피곤만 따른다. 성실과 인내로 덕을 쌓으면 모든 것이 뒤따른다.

81년생 말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면 만사가 제때에 풀리지 않는다. 계획은 어긋나기 마련이니 침착하라.

93년생 주어진 일은 많아도 잘 해결되겠다. 충실히 하면 직장운에 안정을 찾고 승진운도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남의 일로 바쁘나 실속은 없다. 헛수고 하지 말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귀인운이 서서히 열린다.

70년생 희비가 엇갈릴 때일수록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적은 항상 가까이에 있는 법이다.

82년생 일이 늦어진다고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 것. 오히려 자중할 때 왕성한 운이 와서 모든 것이 해결된다.

94년생 매사에 조급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라. 신중해서 실패하는 일은 드물겠지만 직장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순리에 따라 행하면 만사가 순조롭다. 가정도 화목해지고 기쁜 소식도 전해진다.

59년생 솔직함은 오히려 상대의 신뢰를 살 수 있지만 구구한 변명은 불쾌감만 준다. 신중을 기하도록.

71년생 여성을 가까이 하면 망신수만 따르니 그다지 운세는 좋지 않다. 주위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

83년생 금전운 만을 쫓게 되면 곤란함이 따른다. 멀리서 귀한 손님이 찾아드니 기쁜 일이 생기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대문구 장안1동 장안2동 휘경1동 휘경2동 이문1,2동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