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MP한강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MP한강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VDL, 레드컬렉션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대표 제품에 아시아 여성이 사랑하는 강렬하고 고혹적인 레드 컬러를 입힌 ‘VDL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VDL의 대표 제품들에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여성들이 사랑하는 레드 컬러를 입혀 감각적으로 재탄생시킨 한정판 컬렉션이다.

◇ 에이블씨엔씨 미샤, 미샤데이 실시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는 3일간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글램 플래시 루즈’와 ‘쿠션 립크레용’ 일부 품목 등 립 메이크업 제품들과 ‘더 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 ‘모던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등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이 50% 할인된다.

◇ 릴리바이레드, 올리브영 입점

MP한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 판매된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뷰티 유투버들의 찬사를 받으며 화제가 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젤 아이라이너 10종, 슬림젤 아이라이너 2종, 스키니 메스 브로우펜슬 3종과 브로우 마스카라 3종 등 18종이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패키지 GS홈쇼핑 완판 기념 이벤트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크림 패키지’ GS홈쇼핑 완판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큐어 크림 패키지’ 1만2500세트가 완판돼 고객감사 차원에서 ‘큐어 에센셜 크림’을 김정문알로에 쇼핑몰에서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