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유니클로 外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빈폴아웃도어, 뉴 다운 위크 진행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빈폴아웃도어가 오는 12일까지 대표 상품 라인인 벤치다운 등 다양한 다운 상품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통 큰 잔치 ’뉴 다운 위크(New Down Week)’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지난달 28일 첫 방송으로 뜨거운 이슈몰이 중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KBS2 ‘더 유닛(THE uni+)’에 제작 지원하며 3개월간의 대장정을 함께한다.

◇ 레드페이스, 시티 구스 롱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는 뛰어난 보온성과 스타일을 자랑하는 ‘시티 구스 롱 재킷’을 출시한다.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특히 충전재로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특수 봉제로 다운이 새어 나오는 것을 방지해 다운이 쉽게 빠지지 않으며 일체형 후드가 부착돼 목과 귀 등을 감싸 보온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유니클로, 세계 최장 스트리트 패션쇼 진행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철학 ‘라이프웨어(LifeWear)’를 알리고자, 롯데백화점과 오는 5일 명동 일대에서 세계 최장 스트리트 패션쇼를 펼친다. 이 패션쇼에는 전문 모델과 함께 사전 선발된 일반 시민들도 모델로 참여한다. 3.8㎞ 길이의 명동 일대 거리를 행진할 예정이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긴 길이의 스트리트 패션쇼로 기록될 예정이다.

◇ 블랙야크 나우, 도시 릴레이 협업 전시회 개최

나우(nau)가 도시재생과 공존의 메시지를 담은 도시 릴레이 협업 전시회를 개최한다. 도심 속 책방을 컨셉으로 한 이번 전시는 2일부터 5일까지 청담동 가옥을 재생한 공간인 스튜디오 ‘더블랙하우스’에 이어 7일부터 10일까지 어반북스의 공간 프로젝트 도곡동 ‘도시서점’에서 진행된다.

◇ 블랙야크 키즈, 윈터 다운 컬렉션 출시

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에서 아이들이 겨울철에도 건강하고 활동적인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겨울철 추위에 아이들이 책상에만 앉아 있는 것이 아닌 밖으로 나가 실컷 뛰어 놀고, 그 속에서 오감으로 느끼고 체험하며 자라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 에르노, 겨울 시즌 공략 나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에르노가 기능성과 고품질 소재를 앞세워 겨울 시즌 공략에 나선다. 이번 시즌 최고급 소재와 에르노만의 기술력을 접목한 성인 및 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럭셔리한 디자인에 고어사의 기능성 소재를 접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캐시미어와 실크 소재에 생활 방수 기능을 접목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