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키스미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키스미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홀로그래픽 유니콘&머메이드 컨셉의 ‘코드 유니코드(UNICODE)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드 글로컬러가 선보인 기획 세트로, 프라이머와 메탈쿠션 등 제품에 유니콘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몽환적인 홀로그램 색감을 적용시켜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장가치를 높였다.

◇ 에이블씨엔씨 미샤, 립펜슬 이탈프리즘 시리즈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립펜슬 이탈프리즘 매트’ 10품목 등 총 3종 14품목으로 구성된 이탈프리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선명하게 지속되는 발색과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감촉이 장점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녹아들면서도 색상은 깔끔하고 보송보송하게 표현된다. 베이지 코랄 ‘티탄’, 오렌지 브라운 ‘로데’, 짙은 벽돌 빛 ‘아레스’ 등 총 10개 품목이 선보였다.

◇ 키스미, 속옷 기부행사 캠페인 진행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는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 성장기 여학생들을 위한 속옷 기부행사인 ‘착한 키스미, 소녀에게 선물을’ 캠페인을 진행한다.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제품을 1개 구입할 때마다 100원이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기부금은 1일부터 12월말까지 전국 H&B스토어와 아리따움,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키스미의 히로인 메이크 제품을 구입 시 개당 100원씩 자동 적립된다.

◇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 에디션 선봬

설화수가 실란 메이크업 15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실란 메이크업 에디션을 선보인다. 과거 화려한 궁중 문화의 진수를 보여주었던 ‘진주낭(珍珠囊)’을 설화수가 추구하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으로 재현해낸 ‘2017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을 콤팩트와 컬러팩트 2종으로 한정 출시한다.

◇ 헤라, 링클 코렉터 출시

헤라는 웰-에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형태의 주름을 치밀하게 집중 케어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링클 크림 ‘링클 코렉터’를 출시한다. 강력한 핵심 성분인 코렉티노이드™로 환경적 또는 습관적으로 생기는 주름뿐 아니라 잠재 주름까지 케어해주는 주름 마스터 크림으로, 피부를 더욱 힘있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