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한국P&G 애경 필립스 外

공유
1

[e-생활] 한국P&G 애경 필립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국P&G, 최민정 선수 초청 행사 성료

사진=한국P&G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P&G 제공

한국P&G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100여 일 앞두고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최민정 선수를 초청해 진행한 쇼트트랙 훈련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쇼트트랙 여제 최민정 선수와 함께한 이번 행사는 IOC(국제올림픽위원회)를 후원하는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TOP, The Olympic Partner)인 P&G가 전개하는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애경 2080, 라인프렌즈와 기획세트 2종 출시
애경의 ‘2080’에서 ‘라인프렌즈’와 휴대 가능한 양치세트 ‘2080 라인프렌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휴대성을 높인 구강용품 세트로 칫솔과 재스민향 치약, 칫솔·치약을 넣을 수 있는 방수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키덜트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브라운’과 브라운의 여동생 ‘초코’를 각 구성품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필립스코리아, 김장 기획전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김장철 필수 주방가전 제품인 ‘믹서기’ 와 ‘핸드 블렌더’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김장 기획전’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2017년 신제품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와 활용도가 높은 액세서리로 김장 속 재료 준비에 용이한 ‘아방세 콜렉션 핸드블렌더’를 비롯한 필립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1% 할인된 파격 특가에 판매한다.

◇ 몽블랑, 마릴린 먼로 스페셜 에디션 출시

몽블랑(Montblanc)이 20세기 최고의 뮤즈이자 영원한 아이콘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를 기리는 ‘몽블랑 뮤즈 마릴린 먼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릴린 먼로 스페셜 에디션은 1950년대 가장 인기 있었던 스타이자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 풍부한 매력으로 시대의 문화 아이콘이 된 마릴린 먼로의 카리스마와 아름다움을 재현해 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