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김지석, 심쿵 키스 비하인드…

공유
0

[월화드라마]'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김지석, 심쿵 키스 비하인드…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톱스타 사진진으로 활약하는 한예슬이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자분석가 극중 공지원 역의 김지석과 함께 키스 직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톱스타 사진진으로 활약하는 한예슬이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자분석가 극중 공지원 역의 김지석과 함께 키스 직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이 김지석과 심쿵 키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예슬은 16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방송인 거 아시죠라는 글과 함께 극중 공지원 역의 김지석과 키스 직전 3종세트 사진을 공개해 설렘을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김지석은 한예슬의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고 잡고 두 눈을 감은채 다가와 키스 직전의 떨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했다. 한예슬은 특히 동화책 콘셉트에 '우리는 키스를 하려는 것처럼 서로를 바라봅니다'(We look at each other like we're about kiss.)라는 영어 문장을 덧붙여 동화책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는 아래 위층에서 살게 된 투자전문가 공지원과 톱스타 사진진이 주차장, 엘리베이터 등 일상 생활 속에서 시도때도 없이 만나게 되면서 썸을 타기 시작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제작사 측은 "사진진과 공지원은 고교시절 누구보다 친한 친구였지만, 갑작스럽게 헤어진 후 10년만에 다시 만나 때로는 어색하고, 때로는 투닥거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귀뜸했다.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세 여자 '봉고파 3인방' 사진진(한예슬)-한아름(류현경)-장영심(이상희)의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그리며, 30대 미혼 남녀의 현실과 성장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로 5회와 6회는 1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