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1일 목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1일 목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1일(음력 8월2일‧신해일) 수리운세


완벽하게 처리해야 문제 해결이 빠를 것이다. 정에 치우치면 손해만 뒤따른다. 현실에 맞게 행동할 것이며 경솔함은 절대 금물이다. 자만하지 말고 순리에 따르도록 하라.


안정을 추구하면 얻을 것이 없으니 과감한 변화를 추구하고 이웃과 원만하도록 하라. 주위로부터 오해나 경솔한 측면으로 돌입 되면 다른 문제가 파생될 우려가 크겠다.


작은 것이 큰 힘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 매사를 보다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확고한 주관을 갖고 일관성 있게 밀고 나갈 때 행운도 따른다. 경쟁은 나쁘다.


실리는 확실히 챙기는 것이 좋고 승부수도 고려해 봄직하다.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이 좋다. 현실적인 이익보다는 전망 있는 분야에 치중하도록 하라. 목적을 위한 길은 무난히 성취된다.

좀 더 깊이 관찰하여 추진함이 필요하다. 때로는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기 쉬울 때이다. 끈질긴 인내력이 필요하다. 사업운의 확장은 잠시 미루는 것이 바람직할 때이다.


과격한 성격 때문에 이웃으로부터 소외될 수 있으니 자중할 것. 현실적으로 다소 형편이 어렵더라도 단행하도록 하라. 결정적인 계기가 필요하다. 주위의 도움은 따르겠다.


처음 계획보다는 다소 차이가 생길 수 있다. 성실한 마음으로 끈기 있게 밀고 나가면 행운을 얻는다. 금전운 상의 애로 때문에 매사 의욕을 잃을 수 있으니 금전유통에 유의하라.


길일이니 뜻대로 행동함이 좋다. 때로는 작은 것을 양보함이 큰 이익을 보장한다. 경쟁자와 때로는 불화가 따르나 초지일관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감에 뜻을 찾게 된다.


획기적인 계기가 따르며 문서운이나 보증은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라. 성급함은 자제할 것. 판단이 확고하면 행동도 과감 하라. 그러나 섣부른 판단은 절대 금물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인천시 부평구 계양구 서구 강화군 옹진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