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보령제약 동국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보령제약 동국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광동제약, 고3 응원 캠페인 진행

사진=광동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은 수능시험을 앞둔 고3 수험생에게 비타500을 선물하는 ‘꿈꿔라 청춘! 힘내라 고3!’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27일까지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의 ‘수능 응원 한마디’ 메뉴에서 메시지를 남긴 후 응원하고 싶은 학교를 지정하면 된다. 1위 학교에는 비타500 모델 수지가 직접 찾아가 학생들과 팬미팅을 갖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 보령컨슈머헬스케어, 퓨어풋케어 시리즈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단계적인 발 관리 제품 ‘퓨어풋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필링 마스크, 수분크림 형태의 풋밤, 보습관리를 돕는 힐패치 총 세 가지 구성이다. 컨슈머헬스케어의 ‘퓨어풋케어 시리즈’가 제시하는 세 단계를 따라 하면 집에서도 꾸준하고 손쉬운 발 관리가 가능하다.

◇ 동국제약, 판시딜과 ‘탈모 바로알기 클래스’ 개최

동국제약은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를 개최하고 1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19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진행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는 동국제약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예방과 치료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 한화제약, 람노스 500mg 캡슐 제품 출시

한화제약이 국내 정장제 시장 3위 제품인 람노스(성분명 락토바실루스카제이변종람노수스)의 용량을 두 배로 늘린 500mg 캡슐 제품을 출시했다. 람노스는 장내균총에서 유익한 활동을 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져야 할 기본적인 정장 효과뿐 아니라 아토피성 피부염 예방과 개선에 대한 여러 논문이 발간되며 시장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