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이아, 컴백 쇼케이스…“러브 제네레이션은 보는 재미·듣는 재미 모두 갖춰”

공유
0

다이아, 컴백 쇼케이스…“러브 제네레이션은 보는 재미·듣는 재미 모두 갖춰”

다이아 쇼케이스 네이버 V LIVE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아 쇼케이스 네이버 V LIVE 캡쳐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다이아가 22일 컴백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다이아는 이날 서울 광진구 광장동 YES24 라이브홀에서 걸그룹 다이아의 3집 미니앨범 'LOVE GENERATION' 쇼케이스를 열었다. 다이아의 컴백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에서도 이날 오후 8시부터 볼 수 있다.
이날의 첫 무대는 수록곡 '넌 달라' 였다. 유니스는 넌 달라를 "리드미컬한 비트의 댄스팝 장르"라고 소개했다.

다이아 인스타그램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아 인스타그램 캡쳐

한편 다이아의 희현은 전날 인스타그램에 "러브 제네레이션은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둘다 갖춘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제니는 "총 11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러브 제네레이션이라는 타이틀 아래 다이아 완전체 곡들과 빈챈현스S와 루비의 유닛곡까지 다양한 다이아의 모습을 보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은은 "이번 타이틀곡 '듣고싶어'는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상대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여성스럽고 파워풀한 매력의 댄스팝 곡"이라고 말했다.

유니스는 "쉴틈 없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파워풀한 댄스 등 많은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했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