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참안산사람들, 저소득가정 위해 화장품 기탁

공유
0

참안산사람들, 저소득가정 위해 화장품 기탁

새수원약품, ㈜와이에스팜에서 화장품(1억원 상당) 지원

안산시 참안산사람들은 지난 18일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화장품 3675개(1억원 상당)를 기탁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 참안산사람들은 지난 18일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화장품 3675개(1억원 상당)를 기탁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 기자] 경기도 안산시 참안산사람들은 지난 18일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화장품 3675개(1억원 상당)를 기탁했다.

참안산사람들은 좋은마을만들기운동, 장학사업, 집고쳐주기사업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품은 의약품 관련 업체인 새수원약품(대표 강승구)과 ㈜와이에스팜(대표 임영순)의 지원으로 마련했다.
민병권 참안산사람들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며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기부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승구 새수원약품 대표와 임영순 와이에스팜 대표는 “나눔문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귀한 물품을 후원해 주시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받은 화장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배분될 예정이다.


김민성 기자 00915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