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에어 채용, 신입 객실승무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1차면접 일정 확인하세요"

공유
1

진에어 채용, 신입 객실승무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1차면접 일정 확인하세요"

진에어가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6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근무하게 될 신입 객실승무원 서류전형을 실시한 가운데 18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사진=진에어 홈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진에어가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6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근무하게 될 신입 객실승무원 서류전형을 실시한 가운데 18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사진=진에어 홈페이지
진에어가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6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근무하게 될 신입 객실승무원 서류전형을 실시한 가운데 18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문자를 통해서 연락이 통보되며 서울에서 근무할 신입 객실승무원 서류전형 합격자 면접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이루어지며 부산에서 근무할 신입 객실승무원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부산에서 실시된다.
이번 신입 객실승무원 선발은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영어구술 테스트), 건강진단 및 체력 테스트의 과정을 거쳐서 선발될 계획이다

합격자 확인은 진에어 채용 홈페이지 전형관리란에 들어가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 후 1·2차 면접, 건강 진단과 체력 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모든 전형 절차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10월 경에 입사해 객실 안전 훈련과 서비스 교육 과정을 수료한 후 12월부터 업무에 투입된다.

진에어는 “신규 기재 도입 및 노선 확대 등 사업 성장에 맞춰 지속적으로 객실승무원 채용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며, “기내 안전과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역량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