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13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13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13일 (음력 6월22일‧임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매사 짜증이 나더라도 사업상 변화를 갖지 말라.

60년생 정확한 판단을 갖고 신용을 지키면 귀인운의 도움도 크다. 가정도 안정세.

72년생 실천하면 항상 큰 이익을 얻는다. 매사가 순조롭고 안정을 찾는다. 귀가는 일찍.

84년생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하다. 신용과 인내가 첫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가정의 평온이 제일이다. 귀인운의 도움이 크며 재물운이 따르나 가정이 불안하겠다.

61년생 귀인운이 나서니 기쁜 소식이 있겠다. 덕을 겸했으니 재물운도 따르겠다.
73년생 원만함이 최선. 끈질긴 지구력이 필요. 당황하지 말고 서서히 안정을 찾도록.

85년생 상사와 상의하여 매사를 처리하면 취직운, 승진운의 기회가 있다. 이성운관계도 행운.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귀인운이 나서며 득이 되는 행운이 따른다. 근면, 성실하게 행하도록 하라.

62년생 뚜렷한 목표를 갖고 행하라. 구설수가 있으나 작은 노력으로 큰 수확이 생긴다.

74년생 당신의 위치가 확고하게 돋보이는 하루. 공정한 처리는 항상 복이 된다.

86년생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면 어려운 일도 순리대로 풀려 나간다. 자기 페이스를 유지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추진하던 일이 잘 풀려 나간다.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하도록 하라.

63년생 마음이 중요한 하루. 주위와 화목하지 못하니 자중하라. 행운이 오겠다.

75년생 정확한 판단이 필요한 오늘. 마음이 조급하면 실속이 없게 된다.

87년생 뜻한 것을 이루니 승진운, 행운의 길이 보인다. 신의를 지킬 줄 알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단계적으로 추진하면 커다란 영광은 당신의 것. 기쁜 소식과 즐거운 일이 있겠다.

64년생 남의 초청이나 사업상 필요에 따른 여행운에 재물운과 명예운이 같이 따른다.

76년생 마음의 자세가 중요한 오늘. 열심히 뛰다 보면 기쁜 소식이 들려오겠다.

88년생 매사를 가볍게 생각지 않는 성실한 자세가 필요. 금전운 상승세.


巳(뱀띠운세) 53년생 원리원칙을 주장하다 보니 실수는 없으나 실속도 없다. 가정에 희소식이 있다.

65년생 신용과 실력은 남의 인정을 받으나 보증 담보 책임을 지는 일은 하지 말 것.

77년생 마음의 안정을 잃고 동분서주 하지 말고 인내를 갖고 꾸준히 나가면 행운.

89년생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소신껏 처리하라. 구설수가 따르면 불리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귀인운이 나타나니 사업운이 활기를 찾고 이성운 문제도 잘 풀리는 행운의 하루.

66년생 항상 가능성은 있으나 경제적으로는 손실. 호감을 표하는 이성이 많아 입장이 난처.

78년생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정리정돈하여 행하라. 즐거움이 따른다.

90년생 이성운, 사랑운 교제는 성공할 운.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루니 여유를 가지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재물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니 모든 것에서 큰 이익을 얻고 역경 없이 안정을 유지.

67년생 물이 강따라 흐르듯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막히지 않는구나. 만사형통하는 운세.

79년생 때를 기다려라. 방종은 구설수만 따른다. 우연한 기회로 연분을 만나겠다.

91년생 협조자가 많으니 성사는 빠르겠다.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단행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사업운은 시운이 중요한 법이다. 남의 감언이설에 조심. 곤란한 입장은 피하라.

68년생 움츠리지 말고 용기를 갖고 행하라. 하루가 일생을 좌우하지 못한다.

80년생 남의 일로 동분서주하나 전에 시작한 일이 무르익고 희소식도 있으니 기회를 포착하라.

92년생 세워놓은 계획을 실행에 옮겨야 할 활동의 시기다. 과감성 있게 행동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중하는 겸허한 자세는 남에게 존경을 받고 명예운과 행운이 뒤따른다. 서두르지 말 것.

69년생 예상외의 소득이 기다리고 있으니 부지런히 활동할 것. 큰 재물운을 얻는다.

81년생 능력과 활동이 인정을 받는 운세. 이성운, 애정운 문제가 해결되고 후원자의 도움도 크다.

93년생 내외로부터 신용과 지위의 향상이 함께 찾아오는 길일. 새로운 계획에 착수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새로운 길로 들어서니 남보다 빠른 템포로 진행되겠다. 귀인운도 나선다.

70년생 새로운 사업설계는 바람직하다. 의지를 강하게 갖고 추진하라. 명예운과 재물운을 겸비한다.

82년생 모든 일에 여유가 생기며 명예운과 재물운이 뒤따른다. 자만심은 금물. 행복한 하루.

94년생 고난이 환희와 보람으로 바뀔 듯. 매사 조급히 하지 말고 단계적으로 추진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환희와 감격이 교차되는 행운의 날. 금전운 문제나 골치 아픈 사업문제가 풀린다.

59년생 고집은 금물이다. 주위와의 충돌에 조심하라. 뒷전에서 서서히 처리하는 게 좋겠다.

71년생 사업운에 도움을 줄 지도자가 나서며 금전운적인 면에서도 기틀이 잡힌다.

83년생 자기 주장만 내세우다 보면 실수도 있는 법. 곰곰이 생각하여 처신하면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성남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