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2일 토요일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2일 토요일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12일(음력 6월21일‧신미일) 운세


역마살의 발동인가 분주하다. 남의 의견을 따르다보면 자기불만이 커진다. 다소 오해가 있더라도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가급적 시비수는 금물. 취직운, 이직운이 따르며 문서운 처리는 신중하게.


눈앞에 이익이 확실하고 희망도 있으니 안정은 당연히 따라온다. 기쁨도 아름다움도 사업운도 있다. 그간의 방황이 끝나고 안정을 찾게 된다. 이성운간의 사랑도 깊어진다.


이상을 살리고 차원을 높여서 의젓하게 행동하라. 금전운적인 것보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시간은 꼭 지켜야 한다. 현실에 순응하면서 무게 있게 처신하라. 경솔하면 타인에게 업신여김을 당한다.


분별력을 잃고 방황할 운세. 욕심을 버리고 내실을 다져라. 문서상으로 결정적 변화가 있으며 귀인운의 도움을 얻어 모든 뜻이 이뤄진다.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여행을 하겠고 소득도 있겠다. 믿었던 사람이 보답도 해주며 주위의 도움도 따른다. 먼저 세심하게 주변을 분석하고 계획을 세울 것. 계획이 세워지면 과감하게 행동하라.


원만한 대인관계가 목적달성의 지름길이다. 단 주관만은 확고히 가져라. 실전에 중점을 두되 문서운 상으로도 완벽을 기해라. 안목이 넓어도 실수가 따르면서 구설수가 있겠다.


어수선해서는 자신의 뜻이 이뤄지지 않는다. 묵묵히 자기의 몫을 챙기고 대세를 관망하라. 기회가 오면 과감히 밀고 나아가라. 조심히 굴면 실수만 따르고 어질게 대하면 재물운을 얻는다.


안정된 분위기에서 매사를 이끌어 나갈 때 문서운과 명예운 면에서 행운이 있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며 재물운을 탐내지 말라. 인내력을 갖추면 승진운과 발전이 따른다. 신중히 생각하도록.


자신을 갖고 대담하게 행동하면 목표는 달성된다. 단 그것이 진정 행복인지 생각하라. 먼데서 손님이 찾아오면 기쁜 소식이 있겠다. 작은 노력으로 큰 득을 얻으며 슬하에 기쁜 일이 생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산시 상록구 단원구 고양시 덕양구 일산 동구 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