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1일 금요일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1일 금요일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11일(음력 6월20일‧경오일) 수리운세


계획이 확실하면 일관성 있게 추진하라. 계획을 굳히기에는 절호의 기회. 기다리는 일에도 성과가 크고 당신에게 좋게 풀린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애정운, 연애운의 호조로 데이트도 있겠다.


기반을 굳히는 일이 급선무다. 대인관계는 인내가 필요하며 큰 이익을 얻기는 힘드나 작은 일은 풀린다. 금전운 낭비를 삼가고 현상유지에 만족하라. 과도한 경쟁도 삼갈 것.


자유로운 사고에서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얻는다. 만사가 뜻대로 이뤄지는 좋은 기회다. 현재로서는 힘이 자라지 못해도 귀인운의 도움으로 끝을 맺겠다. 이성운간은 불화.


대인관계는 원만한 것이 최선책이다. 사업운 변화는 많겠고 몸은 분주하되 소득은 없겠으니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관계를 돈독히 하노라면 행운은 저절로 생겨난다.

일을 정돈하는 시기이다. 무사 평온할 때에는 긴장이 풀려서 방심하기 쉽다. 매사를 소홀히 생각하지 말라. 뚜렷한 목표의식으로 과감히 추진하되 씀씀이에 주의도록 하라.


태양이 떠오르니 노력보다 큰 대가가 예상된다. 매매운, 투자운에 과감할 것이며 경쟁에서도 승리가 예상된다. 동업인 경우 서로 주장을 굽히지 않으면 문을 닫게 된다. 원만히 타협하도록.


조금은 무리가 되더라도 승부에는 과감히 나서라. 재물운 축적에 좋은 시기다. 인내와 노력으로서 외부의 일은 점차 풀려 나가겠다. 직장운, 승진운이 함께 따른다.


적은 돈을 들여서 큰 것을 얻으니 의기양양하다. 승진운, 명예운이 있으며 상사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된다. 감언이설에 유혹당하지 말 것이며 마음의 불안정이 예상되니 안정에 힘쓰라.


뚜렷한 목적을 세우고 역경을 헤쳐 나가서 옥석을 가려야 한다. 순풍에 돛을 단 격으로 만사가 순탄하다. 앞을 내다보는 선견지명이 요구된다. 이웃과의 마찰에 조심을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양시 동안구 부천시 광명시 평택시 동두천시 안산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