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시아나항공, ‘빙하특가’ 이벤트 실시…“무더위야 가라”

공유
0

아시아나항공, ‘빙하특가’ 이벤트 실시…“무더위야 가라”

일본, 동남아, 대양주 총 13개 노선 항공운임 최대 49% 할인 판매…'룰렛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항공은 일본, 동남아, 대양주 등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빙하보다 시원한 파격 할인 항공권’의 콘셉트로 ‘빙하특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시아나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아시아나항공은 일본, 동남아, 대양주 등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빙하보다 시원한 파격 할인 항공권’의 콘셉트로 ‘빙하특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시아나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한여름 무더위를 날리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일본, 동남아, 대양주 등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빙하보다 시원한 파격 할인 항공권’의 콘셉트로 ‘빙하 특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의 ‘빙하 특가’는 오는 9월 8일까지 일부 날짜에 한해 △일본 4개(인천~오사카/후쿠오카/센다이/미야자키) △동남아 5개(인천~홍콩/호치민/하노이/세부/방콕) △대양주 4개(인천~시드니/사이판/팔라우, 부산~사이판) 노선에서 최대 49%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판매한다.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최저가 기준 왕복 총액 198,100원부터, 인천~오사카, 인천~세부, 인천~사이판 노선은 각각 229,700원과 248,000원, 458,4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빙하 특가 티켓은 내달 6일까지 2주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서 한정 판매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룰렛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총 3차에 걸쳐 매일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룰렛이벤트’를 실시한다.

룰렛이벤트는 차수별로 1명씩, 총 3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일반석) 1매가 제공되며, 이들은 태국 방콕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매일 10명에게는 차수별로 각각 △`1차에는 ‘싸이 흠뻑쇼’ 관람권 1매 △ 2차에는 ‘플라멩고 튜브’ △3차에는 ‘난타 공연’ 관람권 2매씩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이 준비한 ‘빙하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행객들이 시원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