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남농협, ‘행복이음패키지’ 통장 가입 홍보 나서...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 실천

공유
0

전남농협, ‘행복이음패키지’ 통장 가입 홍보 나서...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 실천

전 직원 참여…도농상생․농가소득 증대 지원 위해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는 도농상생과 농가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범농협 CEO 및 전 직원이 참여해 ‘행복이음패키지’ 통장에 가입하고 홍보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농협이 판매금액에 비례해 ‘아름다운 동행기금’을 조성하고 이를 통해 농업인 고객에게 최대 3.0%p의 추가 우대금리를 지원하는 농가소득 증대 상품이다.
현재까지 전남 관내 행복이음패키지 가입률은 진나달 14일 출시이후에 전국 13만6000좌에 1조6700억원, 전남은 1만5800좌에 1900억원을 달성했다.

전남농협은 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기 위해 행복이음패키지 추진 붐 조성 및 영업점 관심 제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흥묵 본부장은“행복이음패키지 상품은 농협의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및 농협 상호금융의 따뜻한 금융의 실천에 최적의 상품”이라며 “지속적인 릴레이 가입 캠페인을 통해 도시와 농촌의 상생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을 범사회적 운동으로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