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화 '박열' 이제훈의 후미코...최희서, 이래도 되나? 5개국어 능통에 반전몸매까지

공유
5

영화 '박열' 이제훈의 후미코...최희서, 이래도 되나? 5개국어 능통에 반전몸매까지

영화 '박열' 이제훈의 후미코...최희서, 이래도 되나? 5개국어 능통에 반전몸매까지 /사진=배우 최희서 인스타그램 (영화 '박열' 이제훈 상대역 / 후미코 역, 여배우 최희서)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박열' 이제훈의 후미코...최희서, 이래도 되나? 5개국어 능통에 반전몸매까지 /사진=배우 최희서 인스타그램 (영화 '박열' 이제훈 상대역 / 후미코 역, 여배우 최희서)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이준익 감독의 새로운 신작 영화 ‘박열’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여자주인공 ‘후미코’역을 맡은 최희서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배우 최희서는 2009년 영화 ‘킹콩을 들다’에서 조연 서여순 역을 맡아 데뷔했으며 2016년 ‘동주’에서 윤동주 시인의 시집 발간을 돕는 쿠미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결국 영화 동주의 이준익 감독은 새로운 영화 ‘박열’에서 여자주인공으로 최희서를 선택했고, 대중들은 개봉과 동시에 그녀의 연기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번 영화 ‘박열’은 그녀의 첫 번째 주연작품으로 1923년 도쿄를 배경으로 6천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연인 ‘후미코’의 실화를 그린 영화다.

개봉 첫날 네티즌들은 최희서에게 “여자주인공의 국적을 의심하게 만든다.(GLOB****)”, ”여자주인공을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로 캐스팅한게 정말 탁월했습니다! 진짜 일본인이 연기하는 줄 착각할 정도로 연기가 정말 좋았네요! 최희서 배우님 진짜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misy****)”와 같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우 최희서는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일어 뿐만 아니라 영어와 이탈리어 등 5개국어에 능통한 엄친아로 알려졌으며, 청순한 얼굴과는 달리 글래머스한 반전 몸매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