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디킴♥소진, 보라♥필독, 차우찬♥한혜진… 연상연하가 대세?

공유
12

에디킴♥소진, 보라♥필독, 차우찬♥한혜진… 연상연하가 대세?

에디킴과 소진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에 합류했다. /출처=에디킴, 소진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에디킴과 소진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에 합류했다. /출처=에디킴, 소진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에디킴과 소진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에 합류했다. 앞서 열애를 인정한 보라와 필독, 차우찬과 한혜진에 이어 또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걸스데이 소진의 소속사인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입장을 통해 소진과 에디킴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며 앞서 열애설을 부인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어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다”며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바라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열애를 인정한 연예계 커플들 중 유독 연상연하 커플이 많다는 점이 눈에 띈다.

에디킴과 소진은 각각 27살, 31살로 4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같은 날 열애를 인정한 빅스타 필독과 씨스타 보라 역시 3살 차이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씨스타 출신 보라와 빅스타 리더 필독이 6개월째 열애중이라고 28일 밝혓다. 사진=보라, 필독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씨스타 출신 보라와 빅스타 리더 필독이 6개월째 열애중이라고 28일 밝혓다. 사진=보라, 필독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달 열애를 인정한 모델 한혜진과 야구선수 차우찬은 한혜진이 4살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다.

누리꾼들은 “연예계에 연상연하 커플이 대세인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들의 연애를 응원하고 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