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케이블 TV VOD, 7월 ‘명량’, ‘캡틴 아메리카2’ 등 VOD 11편 무료

공유
0

케이블 TV VOD, 7월 ‘명량’, ‘캡틴 아메리카2’ 등 VOD 11편 무료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케이블 TV VOD가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명량’, ‘캡틴 아메리카 2’ 등 영화 VOD 11편을 ‘7월의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서비스한다.

7월 한 달 간 무료로 되는 영화는 ‘명량’, ‘터널’, ‘캡틴 아메리카2’, ‘라푼젤’, ‘대역전’, ‘재키’, ‘64 파트’ 1‧2편, ‘시티워-익스트림킬러’, ‘패트와 매트-뚝딱뚝딱 대소동’, ‘어우동-주인 없는 꽃-무삭제편’ 등이다.
‘명량’은 12척의 배로 330척의 왜군을 물리친 이순신 장군의 명량해전을 소재로 한 영화다.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이 출연해 17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얻었다.

‘터널’ 갑자기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한 남자와 그의 구조를 둘러싸고 변해가는 터널 밖의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 캡틴 아메리카를 원작으로 한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2’도 시청 가능하다.

케이블TV VOD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현재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의 750만 가입자에게 영화, 드라마 등 17만 여 편의 VOD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