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필독♥보라 열애, 댄스 끼 폭발 '힛 더 스테이지'가 인연

공유
0

필독♥보라 열애, 댄스 끼 폭발 '힛 더 스테이지'가 인연

씨스타 출신 보라와 빅스타 리더 필독이 6개월째 열애중이라고 28일 밝혓다. 사진=보라, 필독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씨스타 출신 보라와 빅스타 리더 필독이 6개월째 열애중이라고 28일 밝혓다. 사진=보라, 필독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필독과 보라 역대급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다.

보이그룹 빅스타의 필독과 걸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가 열애를 인정했다.
보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보라가 필독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필독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6개월째 교제중"이라고 확인했다.

필독은 1992년 생으로 올해 26세이고 보라는 1989년생으로 필독보다 3년 연상인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2016년 방송된 엠넷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힛 더 스테이지'는 지난해 이름은 덜 알려졌지만 숨은 끼를 가진 아이돌 출신 멤버를 대상으로 미션을 주고 댄스와 가창력을 테스트해 매회 순위를 매겨 큰 인기를 끌었다.

K팝스타와 전문 크루가 한 팀이 돼 안무, 선곡, 구상, 콘셉트까지 무대 전체를 디렉팅해 아티스트의 자질을 평가한 무대로 필독은 출연 당시 매회 탁월한 댄스 실력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필독은 2012년 빅스타 싱글앨범 '빅스타'(BIGSTAR)로 데뷔했다. 씨스타 출신 보라는 7년 간 몸담았던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로 지난 6월 13일 후크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