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키즈존에 인기↑… 할인방법은?

공유
29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키즈존에 인기↑… 할인방법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리조트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과 키즈존이 입소문을 타면서 주부들에게 인기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리조트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과 키즈존이 입소문을 타면서 주부들에게 인기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리조트의 수영장과 키즈존이 입소문을 타면서 주부들에게 인기다.

지난 4월 인천 영종도에 문을 연 5성급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는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수영장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최대 장점은 세련되고 깨끗한 시설이다. 올해 첫 오픈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여러 가지 편의시설로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른 호텔과 차별화된 수영장이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무기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을 연결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야외 수영장 바닥에 열선을 깔아 한겨울에도 추위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별도로 마련된 온수풀은 나이든 어르신들에게 인기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카바나도 인기다. 4월부터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카바나는 TROPICAL과 VIP 두 종류다. 카바나는 스마트TV와 소파, 메인테이블, 선베드, 미니바 등을 제공한다. TROPICAL은 5평, VIP는 7.5평의 공간을 제공한다. 이용요금은 종류와 이용시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패키지 상품을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럭셔리 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출시했다.

지난 6월 23일부터 판매된 이번 패키지는 럭셔리 5성 호텔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5가지 맞춤형 패키지로 구성돼있다.

먼저 7월 20일까지 판매하는 ‘원 서머 데이 (One Summer Day)’패키지는 수영장 바(Bar) 음료 2잔,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플레스테이션존 이용을 즐길 수 있으며,월요일에서 목요일 사이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수영장 2회 입장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금요일과 토요일 한정 상품인‘원 서머 나잇 (One Summer Night)’패키지는 컨템포러리 클럽라운지 혜택(2인)과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의 시그니쳐 칵테일 2잔을 마실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커플들을 겨냥한 이 패기지는 7월 15일까지 판매된다. 이 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플레이스테이션존또한이용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뮤빅'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뮤빅'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7월 27일까지 판매한다. 패밀리 라운지 혜택 및 온 더 플레이트 조식(성인 2인, 소인 2인)를 포함,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조안베어를 선물로 제공한다.그 외 실내외 수영장 1회, 키즈존 입장 1회, 플레이스테이션존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하며, 월요일에서 목요일 사이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수영장 2회 입장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실속있는 혜택들로만 구성된 ‘더 베스트 초이스(The Best Choice)’ 패키지와 월요일에서 목요일 및 토요일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투엔티포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24 Hours in Paradise)’패키지가 있다. 특히 '투엔티포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1박의 요금으로 2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장종욱 총지배인은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는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맞춤형 휴식 시설과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더운 여름, 서머 패키지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 상품 가격은 2인 기준 30만원(주중 프리미엄 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다.예약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