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핑크 손나은, '런닝맨'에서 '뉴페이스'로 시선강탈… "싸이 홍보대사네"

공유
1

에이핑크 손나은, '런닝맨'에서 '뉴페이스'로 시선강탈… "싸이 홍보대사네"

에이핑크 손나은이 '아는형님'에 이어 '런닝맨'에서도 '뉴 페이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에이핑크 손나은이 '아는형님'에 이어 '런닝맨'에서도 '뉴 페이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아는형님'에 이어 '런닝맨'에서도 '뉴 페이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25일 SBS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전원 불일치 레이스가 진행됐다. 이후에는 에이핑크 손나은과 오하영, 배우 손여은, 이선빈, 이태환, 가수 홍진영이 출연한 넘버원 커플 레이스가 펼쳐졌다.
전원 불일치 레이스 첫 번째 미션인 '스태프 너의 고향은'에서는 김종국, 지석진, 유재석, 하하가 벌금을 내고 일치배지를 받았다. 두 번째 '일치 이름표 뜯기'에서는 지석진이 패널티를 받았다.

이어 이동하는 차 안에서 벌어진 보너스 게임에서는 여러명의 벌금 당첨자가 나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세번째 미션인 '메뉴 불일치'에서는 같은 메뉴를 고른 사람이 다수 나왔다. 네번째 '노래 불일치'에서는 유재석, 이광수가 같은 노래를 고르면서 또 다시 불일치에 실패했다.

불일치 레이스는 유재석이 일치배지 11개를 받으면서 미션이 끝났다. 미션비 꼴찌는 버스 안에서 벌어진 보너스 게임에서 2만5000원을 한꺼번에 잃었던 이광수였다. 1등 송지효가 주사위를 던진 결과 지석진이 아이고 스티커를 받았다. 이로써 지난 레이스까지 합쳐 전소민, 하하, 지석진이 아이고 스티커를 1장씩 적립했다.

이어 워터파크에 모여 넘버원 커플 레이스가 새롭게 시작됐다. 스페셜 남자 게스트로 이태환이 출연했다. 기존 멤버인 송지효와 전소민이 먼저 등장한 가운데 에이핑크 손나은, 오하영이 등장하자 남자 멤버들은 환호성을 내질렀다. 이광수는 지난 출연 때 호감을 보였던 이선빈의 등장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에이핑크 손나은은 싸이의 '뉴페이스' 뮤직비디오 출연에 관한 이야기에 바로 '뉴페이스'를 선보였다. 손나은은 '아는형님' 때보다 더욱 격렬한 춤사위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손나은은 지난 '아는형님' 출연 때도 싸이의 '뉴페이스' 춤을 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이날도 손나은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제대로 싸이의 '뉴페이스'를 홍보했다.
누리꾼들은 연달아 방송에서 손나은이 '뉴페이스' 춤을 선보이자 "완전 싸이 홍보대사네", "싸이가 밥 사야된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