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주간운세] 6월25일~7월1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 궁합 신점 사주풀이

공유
14

[금휘궁의 주간운세] 6월25일~7월1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 궁합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6월25일~7월1일(음력 윤5월2일~윤5월8일) 주간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그릇이 큰 사람일수록 참을 줄 알며 버틸 것은 버텨라. 자포자기는 금물이며 진로는 확실하게. 당초의 계획을 밀고 나감이 중요하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이 풀린다.

60년생 불안한 상태에 처하게 되니 하는 일이 어렵다. 변화가 보인다 해도 결론을 내리기 어렵다. 이사나 변동에 뚜렷한 득이 없다.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72년생 수입은 적고 지출은 많으니 자연히 몸도 마음도 피곤하다. 분수에 맞춰 행동하도록. 현재의 불운은 능력부족에서 오는 것이 아니니 조금도 낙심하지 말 것. 조급하지 말 것.

84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과감하게 돌진하라. 용기가 있음에 소망 하던 바가 이루어진다. 재물운과 문서운을 동시에 추구하지 말고 둘 중 하나에 주력하라. 포용력이 필요할 때.


丑(소띠운세) 49년생 노력의 대가가 인정을 받고 주위의 도움으로 명망도 높아진다.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라주니 기쁨이 겹치겠고 뜻도 순탄하게 이뤄지는 행운의 운세. 가정운, 부부운, 자식운에도 화목이 깃든다.

61년생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 남을 보증 서거나 금전운 거래에 끼어들지 말라. 손재수가 있다.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해 심정을 건드리거나 자존심을 상하게 하면 언쟁이 따른다.
73년생 건강한 상태이지만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념하라. 금전운 상태는 원만하겠다. 뛰어난 판단력이 성공의 포인트가 된다. 외부로부터의 영향력이 큰 도움이 된다. 앞뒤를 생각하고 처신할 것.

85년생 일단 기백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이 승패를 좌우한다. 윗사람을 밀치고 전진하는 시기. 좀 더 적극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직업운, 승진운, 문서운에 뜻을 두고 초지일관 하면 행운은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금전운에는 가급적 나서지 않는 것이 이롭다. 인정에 치우치면 자신만 피곤해진다. 너무 조급하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임하라. 문제가 복잡하게 얽혀 있는 때다.

62년생 주관을 갖고 판단을 내린 뒤 행동으로 옮길 때다. 상대에 얽매이면 손해가 따른다.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무슨 일이든 책임질 일은 하지 말라.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74년생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때다. 계획에 집착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하라. 금전운과 관련된 문제에 있어서는 자중함이 필요하다. 경솔하게 나서지 말 것. 기댈 곳이 없으니 힘에 부친다.

86년생 현 위치를 고수함이 현명할 때다.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없으며 필요 없이 시간만 소비하게 된다. 쓸모없는 사람은 통솔하기 힘들다. 결정은 칼날같이 내리는 용단이 필요하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성의를 갖고 행동함이 뜻을 이룬다. 허황된 생각은 순간에 일을 그르친다. 계획은 뜻대로 진행된다. 금전운이나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폭넓은 시야를 갖도록 하라.

63년생 너무 욕심내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 나가면 무난하다. 적극적인 방법을 택하라. 높은 곳에 도전해도 좋으나 초조해 하거나 경솔하면 실망만 따른다. 매사를 속단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라.

75년생 행동을 자제하라. 구설수나 관재수에 한층 조심하라. 경솔하게 뛰어들면 금전운 손해가 따른다. 아이디어가 성공운의 지름길이다. 뛰는 만큼 재물운도 따라주겠다.

87년생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하라.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승자보다는 패자가 발을 뻗고 누울 수 있는 법. 여유 있게 내일을 기다려라. 언행일치하면 순조롭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辰(용띠운세) 52년생 큰 기대만 갖기보다는 진실성 있게 일을 추진해 나가는 편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 길이다. 무리한 행동은 자신의 건강을 해치고 예정에도 없는 지출만 가져온다. 과음이나 과식에 주의.

64년생 균형도 찾지 못하고 외부압력은 심하니 행동 또한 부자연스럽다. 휴식하고 숙고하면 묘안이 생긴다. 일이 차츰 풀리고 있으니 결단을 내리도록. 가정도 화목하며 재물운도 뜻을 이루는 시기.

76년생 무언가 아쉽다. 지척에 귀인운이 있으니 만나볼 것. 의견이 다르면 이해하면 되나 구설수는 조심하라. 이성운, 연애운 문제가 악화되면 다른 고통도 따르게 될 것이다. 망신수에 주의하라.

88년생 보약은 쓴 법. 인내가 필요하다. 부부나 연인관계도 상대를 존중하면 오케이. 피로가 따르니 건강에 유념하라. 실속 있게 꾸려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추구하는 것이 많으면 혼선을 빚게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주지 않으면 받을 수 없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투자하라. 좀더 여유 있는 자세로. 계속해서 심신이 피로한 상태이니 금전적인 관계는 맺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여행운을 삼가라.

65년생 동업자를 잘못 구하면 이용만 당한다. 지출이 심하고 호의가 오히려 피해를 주고 손해만 끼친다. 여행이나 움직임은 가급적 삼가라. 이성간의 의견대립이 대두되면 후회만 남게 된다.

77년생 뜻밖의 일로 망신수에 오르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신중하게 처신하면 결정적 순간에 길할 듯. 이성에 눈을 돌리면 재물운의 낭비가 많을 때다. 목적보다는 마음이 중요하다.

89년생 모든 일이 늦어질 수.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은 운세. 동업자로 친구를 끌어들이지 말라. 원망만 듣게 된다. 이익에만 치우치면 금전운 융통에 부자연스러운 면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지나치게 자신의 힘에 의지하지 말고 겸허한 마음과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것 보다는 차라리 바보스러움이 좋을 듯. 순리대로 행하면 금전운, 문서운이 풀린다.

66년생 적극성을 띠기 전에 주위와 조화를 이룸이 좋겠다. 쌓였던 근심이 사라지며 행운의 빛이 찾아온다. 매사 끈기 있게 추진하면 반드시 성공운, 출세운ㅇ 오게 마련이다. 몇 번씩 생각해 봄이 결실을 맺는다.

78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다.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좋지 않다. 현상유지로 만족하고 생각하며 때를 기다려라. 마음이 급하다고 서두르지 말고 자기반성을 하도록.

90년생 분수를 지켜 성실하게 다져나감이 중요하다. 쉽게 싫증을 느끼면 자신만 피곤해진다. 진실을 인정받지 못하고 배타적인 관계만 형성되니 괴롭겠다. 주위와의 화합에 신경을 쓰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이루며 안정을 찾는다. 계획은 성사되나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라. 성급한 마음가짐은 백해무익하다.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라. 신중히 생각해서 결정을 내리도록.

67년생 심신이 고달파도 소신을 굽히지 말고 추진하라. 결과는 기대한 것보다 좋을 것이나 끝맺음이 중요하다. 마음이 안정돼야 뜻이 이뤄진다. 얽혔던 일이 풀려 나가니 봉사하는 자세로 임하라.

79년생 기적이라는 것이 있으니 좌절하지 말고 끈질긴 용기가 필요할 때다. 허송세월 했음을 뒤늦게 깨닫게 되나 가버린 시간은 다시 오지 않는다. 마음도 몸도 바쁘기만 하다.

91년생 자유분방하고 안정을 유지하지 못할 때이나 능력발휘의 기회를 만나게 될 것이다. 현재의 상태를 만족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취업운, 합격운 분야에서 숨통이 트이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설득력이 출중하므로 모두가 인정을 한다. 자신감 보다는 겸허한 자세에 명예운이 따른다. 문서운에 치중하다보면 구설수와 모함이 따르게 되겠지만 의식하지 말고 행동하라.

68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고 유지함이 좋다. 변동 변화는 신중을 기하고 타협토록 하라. 집념을 갖고 목적을 달성시켜라. 중도 포기는 실망만을 남긴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진급운, 승진운이 기회를 얻는다.

80년생 정신적으로 안정은 안 되나 지나친 욕심이 없다면 매사 순탄하게 풀려 나간다. 감각을 그대로 살려서 안전하고 착실하게 행동하면 커다란 가능성을 획득할 것이다. 안정된 상태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

92년생 정확한 판단, 노력과 선제공격이 행운을 잡는 길이 된다. 마지막 마무리 작업에 신중하라. 희망이 꿈으로 끝나지 않도록 매사에 남다른 의지와 노력을 앞세워 나아가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신의 판단이 섰을 때라도 남의 의견을 참작해서 협조를 얻으면 이롭다. 조급해하지 말고 주위사람과 융합함이 최선의 방침이다. 자신감을 버려라. 다투는 일을 삼가고 참고 인내하라.

69년생 사업운이 호전되고 큰 변동이 없으나 관재수, 구설수를 조심하라. 남의 일에 간섭은 금물. 열심히 뛴다면 목적을 달성할 기회는 포착하게 된다. 변화 변동에 무리가 없도록 하라.

81년생 의욕은 있어도 건강운이 따라주지 못한다. 도전자의 생각으로 행동에 옮겨라. 두뇌회전이 빠르고 언행이 직선적이니 때로는 이익관계가 아니면 서로 뛰어들어 손해를 보게 된다.

93년생 애정운, 사랑운 문제로 언쟁이 일어나면 쉽게 가라앉지 않는다. 때로는 외박도 가능할 때다.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필요하며 이론보다는 현실이 중요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문제의 핵심을 파악했으면 포기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인내가 요구되는 때다. 남에게 분한 감정이 남아 있어도 사업가라면 웃음을 잃어서는 안 된다. 여유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70년생 당황하지 말고 정확한 일처리로 매듭을 지어라. 외부로부터 영향을 받게 된다. 작은 일에도 쉽게 피로가 오는데 원인은 신경의 예민성이니 느긋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82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노력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여 노력할 때 목표가 달성되겠다. 뛰는 만큼 소득은 있으며 재물운, 명예운을 따르는 운세. 과로에 주의.

94년생 예정에 없는 뜻하지 않은 관계로 의리가 끊기는 상태가 되나 가급적 이해하도록. 초조하거나 잔재주를 부려서는 안 되지만 먼저 선수를 취하는 방법을 모색하라. 빨라야 뜻은 성취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차츰 여유를 갖게 되며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풀려 나간다. 단 성급함은 금물. 상대에게 접근하여 대화하라. 다른 사람의 심정을 이해할 때 문제는 풀린다. 만사는 마음먹기에 달렸다.

59년생 금전운 보증, 심부름은 피하라. 정에 못 이겨 말려들면 책임을 질 경우가 생긴다. 생각만 하다가는 잡은 기회도 놓친다. 결단력이 있어야 한다. 대인관계가 원만하니 행운이 있겠다.

71년생 옛 애인과 다시 만나게 될지도 모른다. 중용을 지키도록 할 것.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승진운 기회를 얻게 된다. 자만심을 억제할 것. 사업가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 투자운, 재물운이 따른다.

83년생 과격함은 때로는 실리적인 분야에서 손해를 가져온다. 온유함을 지니도록 힘써라. 경솔하게 처세하면 실패가 따르니 주의. 실리보다는 상대방의 뜻을 따르는 것이 이로울 때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안양 군포 의왕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