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김선아의 검은 속내 알게 됐지만...(3회 줄거리예고·시청률)

공유
1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김선아의 검은 속내 알게 됐지만...(3회 줄거리예고·시청률)

[금토/주말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김선아의 검은 속내 알게 됐지만...(3회 줄거리예고·시청률 현황) /사진=JTBC 금토/주말 드라마 '맨투맨' 후속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3회 줄거리 예고편 영상캡처, '품위 있는 그녀' 등장 인물관계도 스틸컷 (JTBC 금토/주말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등장인물 김희선-우아진 역, 김선아-박복자 역, 정상훈-안재석 역, 이태임-윤성희 역, 이기우-강기호 역)이미지 확대보기
[금토/주말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김선아의 검은 속내 알게 됐지만...(3회 줄거리예고·시청률 현황) /사진=JTBC 금토/주말 드라마 '맨투맨' 후속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3회 줄거리 예고편 영상캡처, '품위 있는 그녀' 등장 인물관계도 스틸컷 (JTBC 금토/주말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등장인물 김희선-우아진 역, 김선아-박복자 역, 정상훈-안재석 역, 이태임-윤성희 역, 이기우-강기호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JTBC 종합편성 편성표에 따르면 23일(금요일) 밤 11시 JTBC 금토/주말드라마 ‘맨투맨’ 후속 ‘품위있는 그녀’가 방송된다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3회에서는 우아진(김희선 분)과 박주미(서정현 분)는 박복자(김선아 분)와 안태동 회장(김용건 분)이 같은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다.
박주미는 우아진에게 “요망하고 무서운 여자야. 분명 우리 집에 들어온 속셈이 있을 거야”라며 박복자에게 대한 강한 거부감을 내비친다.

간병인의 선을 넘은 박복자의 모습에 의구심을 가진 우아진은 강기호 변호사(이기우 분)의 도움으로 박복자가 7년 전 사기횡령 전과기록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된다.

결국 우아진은 박복자를 내보내기로 결심하지만, 박복자에 대한 안태동 회장의 신임이 두터워지면서 어쩔 수 없는 상황들이 이어진다.

그 가운데 우아진의 남편 안재석 전무(정성훈 분)와 윤성희(이태임 분)는 우아진이 잠든 새벽에 밀회를 즐기며 본격적으로 불륜을 저지른다.

그러나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 우아진의 측근 차기옥(유서진 분)은 우연히 안재석과 윤성희가 데이트 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면서 안재석의 외도를 직감한다.

이에 우아진이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되는 건 이제 시간문제일 뿐인데……
한편,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제작진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잘 못 노는(?) 김희선, 하얗게 불태우다!’ 라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1회 2.0%, 2회 3.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