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듀스101 시즌2' 유회승, 엔플라잉 새 멤버 합류… 누구?

공유
1

'프로듀스101 시즌2' 유회승, 엔플라잉 새 멤버 합류… 누구?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은 19일 엔플라잉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많은 생각 끝에 유회승을 엔플라잉의 새 멤버로 맞이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사진=엔플라잉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은 19일 엔플라잉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많은 생각 끝에 유회승을 엔플라잉의 새 멤버로 맞이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사진=엔플라잉 인스타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유회승이 밴드 엔플라잉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다. 유회승은 FNC 엔터테이먼트 연습생이다.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은 19일 엔플라잉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엔플라잉에 대해 큰 애정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과 나는 음악적인 부분에서 항상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많은 생각 끝에 유회승을 엔플라잉의 새 멤버로 맞이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승협은 유회승에 대해 "이 친구는 '프듀2'에 출연하기 전부터 종종 합을 맞췄는데 사운드적으로만 교류하는 것이 아닌 한 팀으로 함께하고 싶다는 것이 멤버들의 의견이었다"며 "유회승 역시 단지 데뷔를 위해서가 아닌, 음악에 대한 마음과 성향, 에너지로 우리에게 함께 갈 수 있겠다는 확신을 줘서 내린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엔플라잉은 FNC엔터테인먼트의 밴드 그룹으로 이승협(보컬), 권광진(베이스), 차훈(기타), 김재현(드럼)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2015년 5월 데뷔했다.

한편 지난 2월 FNC엔터테인먼트는 엔플라잉의 멤버 재편 소식을 전한 바 있고, 유희승의 합류로 5인조가 결성됐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