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0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0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6월20일(음력 5월26일‧무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모두가 당신을 따르니 만사가 태평하다. 마음이 어질고 덕을 쌓으니 재물도 여유롭다.

60년생 이익이 뒷받침되니 명예운이 따른다. 욕심을 부리면 이익보다 손해가 크겠다.

72년생 일의 성사를 위해 참고 견딜 것. 헛되이 다른 일에 손을 대면 실패만 따르게 된다.

84년생 겉으로는 여유가 있는 것 같으나 궁한 마음이 가시지 않은 상태이니 답답하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가정이 평온해야 바깥일도 풀리는 법이다. 매사에 원만하게 행동하도록.

61년생 순리대로 행하라. 개성이 뚜렷하여 신임을 받고 목적한 바도 달성할 듯.

73년생 의견대립은 피하라. 오전은 불리하나 오후에는 목적이 달성되는 행운의 시간.

85년생 덕을 베풀면 재물운을 얻으나 분수에 넘치는 일은 삼가라. 경솔하면 손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신의 일에나 충실하라. 주위가 산만하나 귀인운의 도움이 따라주니 순조롭게 이뤄진다.

62년생 유아독전격인 행동은 금물이다. 승자도 패자도 결국 허탈한 것. 참는 것이 곧 이기는 것.

74년생 침착하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공연히 열을 받아 흥분하면 피로만 가중된다.

86년생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취할 운세. 주위의 의견을 존중하여 주관을 확실히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책임감 있는 판단이 필요하다.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면 목표는 달성된다.

63년생 귀인운이 따르니 재물운을 얻는다. 당신의 능력이 인정받으니 배짱과 용기를 살려라.

75년생 분수를 알아야 한다. 보증 또는 담보를 서는 일은 절대 금물. 협조자가 생겨 재물운이 안정된다.

87년생 복잡 미묘했던 일도 저절로 풀리니 뜻은 이뤄진다. 승진운, 진급운이 공직자에겐 행운의 날.


辰(용띠운세) 52년생 말로 효도할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중요. 자기를 반성하고 주위를 살펴라.

64년생 몸만 바쁠 뿐 소득은 없는 하루. 겹치는 피로로 짜증스럽고 생각하기도 귀찮을 때.

76년생 뜻을 이룰 수 있는 시기가 와서 마음이 조급해지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잃지 말 것.

88년생 남을 도와줄 운세이니 차분하게 행동할 것. 몸은 하나지만 마음은 여러 갈래이니 침착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목표는 목전에 있으니 분수를 지켜 결실을 맺어야 한다. 자기과시는 금물.

65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르지 못한다. 가급적 멀리 나가지 말라. 건강에 유의하도록.

77년생 관심을 갖고 매사에 열중하다 보면 소득 또한 따른다. 관운, 직장운이 열린다.

89년생 무리한 욕심은 구설수 따르고 건강과 금전운 손해만 따른다. 현 위치를 고수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창조적이며 남을 다루는데 탁월한 재능이 있으나 한 가지에 만족을 느끼지 못하니 아쉽다.

66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포기하지 말고 투지를 가지고 추진하라. 문서운, 성공운을 얻는다.

78년생 인내와 노력으로 고통이 해결된다. 목적을 항해서 전진하면 결론은 승리한다.

90년생 악의 없이 솔직하면 애교스럽다. 계획과 목적은 뜻을 이루는 하루. 귀인운 도움으로 재물운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득이 되는 일에 개입하더라도 자신을 내세우지 말라. 구설수, 망신수를 조심하라.

67년생 기획한 일은 반드시 성공한다. 이익이 있는 곳에 장애가 없으니 재물운, 명예운이 강하다.

79년생 시비에는 처음부터 해결책이 없다. 재물운 몸에 있으니 재물을 얻는다.

91년생 현실에 충실하라. 모든 일에 지혜롭게 대처하면 명예운 또한 얻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은 없겠고 여행이나 변화운에 피로만 겹친다. 서두르지 말 것.

68년생 주변과 시비수, 구설수가 잦으니 원만히 대처해 나갈 것. 남의 일에 관여는 금물.

80년생 남의 보증을 서지 말 것. 타인으로 인해 손해를 보나 귀인의 도움을 얻고 재물운을 얻는다.

92년생 주위의 상황을 보고 일을 뒤로 미루는 것이 상책. 노력의 대가를 받기는 힘들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너그러운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분주한 것보다는 소득이 적으나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69년생 현재로서는 안정을 찾는 것이 최선이다. 과감성을 바로 하면 결과는 양호하다.

81년생 남자는 유혹에 빠지기 쉽고 여자는 자포자기 하기 쉽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호전되겠다.

93년생 남에게 덕을 베풀어 주어야 자신이 받기도 하는 법임을 잊지 말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활동성과 변화적인 데서 활력소를 얻겠다. 기쁜 소식이나 금전운이 따라 오겠다.

70년생 기회는 왔으나 결단력에 달려있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있다.

82년생 금전운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라. 사업운에 뜻을 이룬다.

94년생 윗사람과 상의하면 중단됐던 일도 뜻을 이룬다. 자만하지 말고 솔직 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계획과 현실이 조화를 이루지 못 하면 갖가지 말만 많아진다. 구설수, 망신수에 주의하라.

59년생 자연의 법도에 순응함이 좋다. 방심하면 좋지 않으며 사소한 일에 나서지 말라.

71년생 현재로는 진전보다는 망연한 상황에 놓여있지만 시간이 약이 된다.

83년생 여자의 세력이 강하니 골치 아픈 형상이다. 마음이 곧으면 귀인의 인정을 받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취업운 합격운 이직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방배동 양재동 우면동 원지동 잠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