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M’ 사냥터 공개… ‘미티어스트라이크, 이뮨’ 어디서 나오나

공유
16

‘리니지M’ 사냥터 공개… ‘미티어스트라이크, 이뮨’ 어디서 나오나

'리니지M' 고레벨 사냥터 '화룡의 둥지'.
'리니지M' 고레벨 사냥터 '화룡의 둥지'.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19일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리니지M’ 사냥터와 몬스터가 일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냥터는 ‘기란 감옥’, ‘용의 계곡’, ‘화룡의 둥지’ 등 3곳이다.
기란 감옥은 45~60레벨 사냥터로 어드밴스 스피릿(마법서), 마력의 단검, 뇌신검, 광풍의 도끼, 혹한의 창, 천상의 지팡이를 얻을 수 있다.

용의 계곡은 71레벨~80레벨 유저에게 적합하며 어드밴스 스피릿(마법서)와 오리하루콘 단검, 흑장로의 로브, 흑장로의 샌달, 기백의 반지, 쇼크 스턴(기술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화룡의 둥지는 80레벨 이상의 유저들을 위한 최고레벨 사냥터다. 마왕의 반지, 어디셔널 파이널(정령의수정), 소울오브프레임(정령의수정), 미티어스트라이크(마법서), 이뮨 투 함(마법서), 갑옷 마법 주문서, 무기 마법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화룡의 둥지 사냥 가능한 캐릭터를 얼마나 빨리 육성하느냐가 게임 초반 패권을 가를 것으로 보인다.

'리니지M' 사냥터 사이클롭스 소굴.
'리니지M' 사냥터 사이클롭스 소굴.


앞서 16일 엔씨소프트는 ‘죽음의 폐허’, ‘산적 출몰 지역’, ‘사이클롭스 소굴’ 등을 공개했다.

죽음의 폐허는 30~35레벨 사냥터로 바포메트를 처치하고 바포메트의 지팡이와 갑옷을 획득할 수 있어 마법사 유저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산적출몰지역은 45~60레벨 사이 유저들을 위한 공간으로 갑옷 마법 주문서와 홀리워크(마법서)가 드롭된다.

사이클롭스 소굴은 45~60레벨 사냥터로 사일런스(마법서), 힐 올(마법서), 그레이터 힐(마법서), 갑옷마법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