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임무’ 승리자의 휘장 획득법과 효과는?

공유
0

‘롤 임무’ 승리자의 휘장 획득법과 효과는?

30일 오후3시 59분까지 '롤' '혼돈과 질서' 임무가 활성화된다. 임무를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3시 59분까지 '롤' '혼돈과 질서' 임무가 활성화된다. 임무를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오는 30일까지 MOBA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게임 내에서 ‘혼돈과 질서’ 임무가 활성화된다. 임무 보상 중 하나인 승리자의 휘장 획득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무는 이번에 새롭게 도입돼는 시스템으로 소환사의 협곡에서 새로운 도전과제를 완수하면 특별 스킨, 소환사 아이콘, 전리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빠른 대전에서 1승을 거두면 ‘어둠의 인도자 아이콘’과 ‘빛이 인도자 아이콘’을 획득하게 된다. 아이콘을 장착한 채로 '의지의 힘' 7개의 임무를 모두 수행하면 ‘승리자의 휘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획득시 나오는 “2017년 7월 5일 15:59까지 VS. 승리자를 축하해주세요”라는 문구에 비춰봤을 때 5일 이후에 이 아이템을 소유한 유저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될 것으로 예상된다. 승리자의 휘장을 사용해 '혼돈'과 '질서' 중 한 편의 승리를 기념하는 아이콘을 제작할 수 있을 것이란 설이 유력하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