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런닝맨’ 정혜성, 몸매 비결은 골프? 심상치 않은 자세

공유
0

‘런닝맨’ 정혜성, 몸매 비결은 골프? 심상치 않은 자세

배우 정혜성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골프를 치는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정혜성 인스타그램
배우 정혜성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골프를 치는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정혜성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배우 정혜성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골프를 치는 사진을 게재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 정혜성이 출연했다. 정혜성은 이날 방송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정혜성은 멤버 이광수에게 호감을 드러내 이광수를 설레게 하기도 했다. 정혜성은 이광수의 민낯을 본 후 "자고 일어난 거 맞냐, 되게 괜찮다"고 말했다.

이어 "화보 찍은 그런 느낌인데? 훈훈하게 아침을 시작하게 만들어주시네?"라며 다시 호감을 드러냈다. 정혜성의 칭찬에 이광수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한편 정혜성이 지난 5월 올린 골프장 사진이 화제다.

정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골프장을 찾아 골프를 친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골프”라는 간단한 제목으로 올린 게시물 속에서 정혜성은 흠잡을 데 없는 비율과 완벽한 자세를 뽐냈다.

그녀는 최근 골프연습장을 찾은 사진과 필드에 나가는 사진을 자주 게재해 '골프 마니아'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정혜성의 사진에는 “못하는게 뭐냐”, “자세 너무 예쁜데요?” 등 칭찬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한편 정혜성은 과거 인터뷰에서 "마른 남자가 좋다. 그런데 어깨는 넓었으면 좋겠다. 얼굴과 키는 상관 없다"고 말한 바 있어 누리꾼들이 이광수와의 러브라인을 응원하기도 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