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9일 월요일 귀인운 문서운 명예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9일 월요일 귀인운 문서운 명예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6월19일(음력 5월25일‧정축일) 수리운세


어려운 상황에서 운영을 맡게 되니 뜻대로 이뤄지지 않더라도 성급해서는 안된다. 참고 인내하는 것만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다. 금전운 면에서 여유를 갖게 된다.


현실적으로 행동해야 득을 볼 수 있다. 내 마음과 같이 상대방을 믿고 사귀지 말 것. 타인을 이해해야 좋은 결실을 본다. 명분에 치우치게 되면 분주함에 비해 소득은 없다.


평소에 뜻한 바를 신중히 추진하라. 뛰는 만큼 대가가 뒤따른다. 좌절과 피로가 겹치게 되지만 활동적인 행동에 길은 열린다. 기회를 잘 포착할 때 금전운, 명예운이 길하다.


기회를 포착하여 놓치지 말아야 한다. 마음을 모아 일을 이루려하나 세상일이라는 것이 허망함을 알게 된다. 그러나 좌절은 금물이다. 직선적인 언사는 타인의 기분을 해치게 되니 주의.

의외로 도울 귀인운이 나서니 목적을 달성하겠으며 재물운, 명예운 또한 뜻대로 이루겠다. 문서운 관련 이익이 따르고 관록과 명성도 함께 이뤄진다. 기회를 잘 활용하여 최대한 노력하라.


헛된 생각을 하지 말고 꿈을 현실화 하려면 분수를 알고 행동하라. 공연히 벌여 놓고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새로운 사업운, 투자운은 불리하며 차분한 가운데 끈질기게 일을 추진하라.


무리한 투자는 삼가라. 동업자와 뜻이 맞지 않으면 피곤하기만 하다. 행동에 앞서 충분한 생각이 필요하며 분주해야 기쁨도 얻을 수 있다. 용기를 갖고 활동하면 재물운을 얻는다.


금전운만을 추구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과감하게 도전하라. 분수를 지키고 도리에 맞게 행동하면 복은 따르니 조급하지 말 것.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은 금물이다. 좀 더 포용력을 발휘하여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수용하라. 침묵은 또 다른 흠을 막을 수 있으니 자신의 분수를 지켜 원만하게 행동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합격운 이직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신사동 난항동 조원동 대학동 삼성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