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일화, 매일유업, 도드람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일화, 매일유업, 도드람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롯데주류, ‘클라우드’ 출시 3주년 기념 소비자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출시 3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3주년을 기념하는 420ml 한정판 ‘클라우드’를 선보인다. 용량은 18% 늘리고(65ml) 가격은 기존 355ml 캔 제품과 동일하게 출시한다. 제품 상단에 ‘클라우드 보너스 팩’ 이라는 문구와 빨간 리본으로 포장한 패키지로 구성해 선물 보따리를 받는 듯한 느낌을 강조했다. 420ml ‘클라우드’는 1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광고모델 설현과 ‘클라우드’의 공식캐릭터를 주인공으로 ‘꺄~’, ‘널 좋아해’, ‘신나’, ‘칫’ 등 다양한 감정표현과 ‘오늘 뭐하지?, ‘한잔콜’, ‘역시 이맛이지’ 등 재미요소가 가득한 콘텐츠로 채워졌다.

일화 아이에이치샵, 초정탄산수·광천수 정기배송 행사
이미지 확대보기
일화 아이에이치샵에서 봄 시즌 한정으로 최대 혜택을 더한 정기배송 행사를 실시한다. 일화는 음료 제품의 본격 성수기인 여름철을 앞두고 정기배송 패키지 구성을 확대, 초정탄산수와 광천수의 정기배송 신청자에 한해 제품별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초정탄산수의 경우 매달 구매를 원하는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으며, 기간별 금액은 3개월 4만3000원, 6개월 8만1000원, 12개월 15만원으로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21%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매일유업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 헨리와 함께한 온라인 캠페인
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 이 헨리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통화 형식을 도입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한다. ‘영상통화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특정 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본인의 번호를 기재하여 참여할 수 있다. 문자로 전달된 링크로 들어가면 헨리가 미스터브라운과 함께하는 영상이 나오며, 헨리와 직접 영상통화를 하는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영상이 끝나면 ‘헤이! 미스터 브라운’ 쿠폰이 휴대폰으로 전송되어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도드람, 본래순대국 원팩 출시 기념 할인행사
이미지 확대보기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 간 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에서 ‘이젠 집에서도 도드람 본래순대국을 먹는다’는 컨셉 아래 본래순대국 원팩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도드람몰에서는 본래전통사골육수(350g)과 본래순대염통고명(180g)으로 구성된 본래순대국(530g) 원팩 제품 3개를 9900원에 판매하고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