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게 돈!] 5400만원 상당의 미래에셋 공모전 外

공유
0

[아는 게 돈!] 5400만원 상당의 미래에셋 공모전 外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완연한 봄이다. 나들이 계절을 맞아 5400만원 상당의 공모전이 펼쳐지는 등 이주에도 돈이 되는 이벤트가 풍성하다.

◇미래에셋생명 MBC라디오와 함께 ‘행복미래설계’ 공모


미래에셋생명은 총상금 5400만원 규모의 제7회 행복미래설계 공모전을 개최한다. MBC 라디오와 공동으로 17일부터 6주간, 자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모전을 진행한다.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서는 매주 목요일 사연을 소개하고 수상자를 발표한다.

‘지금의 나를 만든 부모님에 대한 가슴 찡한 휴먼스토리’를 주제로 부모님에 대한 에세이를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 원, 우수상 5명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 원을 수여한다. 미래에셋생명 SNS에 접속해 단문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면 총 500명에게 화분과 케이크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씨티카드, 황금연휴를 준비하는 고객 위해 할인 및 무이자 혜택

한국씨티은행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고, 황금연휴 동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온오프라인 할인과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에게는(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 제외) SSG.COM에서 4월 24일 결제건 당 최대 2만원 한도로 7% 청구할인. 4월 15일과 16일에는 SSG.COM 백화점 상품 20% 할인 쿠폰, 신세계몰 상품 10% 쿠폰, 이마트몰 점포상품 7% 쿠폰 등을 제공한다.

신용카드(BC, 기업카드 제외)로 5만원 이상 할부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오는 5월 31일까지 할부가 가능한 전국 백화점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과 4대 보험료와 세금 결제 시 최대 4개월까지 무이자가 가능하다.

또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면세점에서 씨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4월 30일까지 와이페이모어에서 항공권 예약 및 결제 시(BC, 체크, 기업, 국내전용카드 제외) 20% 할인과 해외 및 국내 항공권 5만원 이상 결제 시(BC, 체크, 기업카드 제외) 5개월 무이자할부도 제공한다.

라이프플래닛생명, 저축보험 가입하면 3만원 상품권 증정


인터넷 생명보험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4월 한 달간 저축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4월 30일까지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에 월 보험료 20만원 이상 가입하는 신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