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충남스틸, 제품중량 규격집 ‘ebook'출시...업계 ’각광‘

공유
0

충남스틸, 제품중량 규격집 ‘ebook'출시...업계 ’각광‘

- 철강 규격,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확인 하세요~

△ 철강 유통전문 업체인 충남스틸은 최근 철강 규격집을 e-book으로 출시했다. ebook.cnst.co.kr 에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 철강 유통전문 업체인 충남스틸은 최근 철강 규격집을 e-book으로 출시했다. ebook.cnst.co.kr 에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윤용선 기자] 철강 전문 종합 대리점인 충남스틸(대표 김완태)이 최근 출시한 철강 규격집이 업계의 각광을 받고 있다. 업계 최초로 규격집을 전자책(e-book, electronic book)으로 출시해 누구나 무료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종합 대리점의 강점을 살려 판재류 봉형강류 강관 스테인리스 등 모든 철강제품 정보를 한분에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충남스틸의 철강 규격집 e-book 주소는 “http://ebook.cnst.co.kr” 로 접속 가능하다.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 카다로그 방식으로 컴퓨터 및 스마트폰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즐겨찾기를 활용하면 언제든지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한편, 충남스틸은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견적부터 발주, 출하현황, 단가추이, 시황정보, 재고현황 등을 원스톱(ONE-STOP)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그룹웨어 및 인트라넷 기반을 강화해 전자상거래도 강화할 계획이다.

이 회사의 영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건 실장은 “이번 ebook 출시는 전자상거래를 강화하는 과정에서 먼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분이다”며 “그룹웨어와의 연동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윤용선 기자 y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