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벚꽃이 핍니다. 여의도로 오세요”… 63빌딩 앞 벚꽃축제 곧 열려

공유
0

“벚꽃이 핍니다. 여의도로 오세요”… 63빌딩 앞 벚꽃축제 곧 열려

여의도 벚꽃 축제기간동안 한화생명 등 한화금융계열사가 모여 벚꽃피크닉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여의도 벚꽃 축제기간동안 한화생명 등 한화금융계열사가 모여 벚꽃피크닉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서울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변에서 색다른 벚꽃축제가 열린다.

63빌딩 앞 벚꽃길에서 여유로운 벚꽃 감상과 피크닉까지 즐길 수 있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이 열린다.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을 포함한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들이 공동 개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4월 8일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봄날 운치 가득한 한강변 야외 피크닉 라운지, 벚꽃 테마로 꾸며진 소품·디저트·카페와 먹는 즐거움을 더해 줄 다양한 푸드트럭까지 봄을 즐기기에 충분한 아이템이 준비된다.

자이언티, 에픽하이, 로이킴, 에릭남 등이 펼치는 벚꽃스테이지와 볼빨간사춘기, 어쿠스티, 소심한 오빠들, 이해리 등 실력파 인디 뮤지션의 피크닉스테이지도 진행된다.

공연은 티켓이 있어야 입장 가능하다.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360도 벚꽃잡기’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티켓이 획득할 수 있다. 티켓 외에도 아이스크림 쿠폰 등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일까지며 이벤트 참여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