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사, 울산 경영층 안전보건 연찬회 개최

공유
0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사, 울산 경영층 안전보건 연찬회 개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올인...중대산업사고예방 대책 논의 및 결의문 채택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사는 21일 울산 MBC컨벤션홀에서 울산지역 경영층 안전보건 연찬회를 개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사는 21일 울산 MBC컨벤션홀에서 울산지역 경영층 안전보건 연찬회를 개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태형 기자]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사(지사장 김일우)는 21일 오전 10시 울산 MBC컨벤션홀에서 울산지역 경영층 안전보건 연찬회를 개최해 고용노동부 울산지청, 안전보건공단 및 울산지역 소재 경영층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대산업사고예방에 대한 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연찬회는 석유화학 및 현대3사 모기업 경영층을 대상으로 중대산업사고 예방을 위한 각 기업별 활동 추진 성과를 공유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효율적인 재해예방 협업 사업을 노사민정이 공동으로 전개, 산재예방 협업사업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논의했다.
이와 더불어, 당일 참석자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중대산업사고예방 결의문' 선서를 채택하면서, 노사민정이 합동으로 산재예방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김일우 울산지사장은 “이번 울산지역 경영층 안전보건 연찬회를 기점으로 관내 중대산업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정보와 안전기법을 노사민정이 공유하여 자발적인 안전문화 분위기 확산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김태형 기자 730315@